쇼핑몰창업 교육전문 나우앤 3주년, 변화와 제휴로 새로운 도약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을 비롯한 정보기술의 발달은 세계 곳곳을 하나의 거대한 네트워크로 연결하고 있으며, 경제 활동을 포함한 생활 전반에 걸쳐 커다란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특히,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는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그 중요성과 잠재적인 파급 효과는 가히 혁명적이라고 할 만하다. 우리나라 전자상거래 시장은 거래액 기준으로 지난 2001년 이후 연평균 29.5%씩 성장했다. 지난해 인터넷쇼핑몰을 통해서 거래된 금액은 15조8000억원에 이른다고 한다.

최근 퇴직과 구직난 등으로 창업으로 관심을 돌리고 있는 중장년층이 늘어나면서 그동안 10~20대 젊은층이 주도해왔던 인터넷창업이 전 연령층으로 확산되고 있다. 또한 창업아이템들도 다양해지고 있다. 하지만 이들을 안정적으로 이끌어줄 전문적인 창업교육기관이 대도시에만 한정적으로 존재하는 게 현실이다.

개원 3주년 맞은 '나우앤'의 새로운 도약

나우앤(http://nowand.com/)은 국내 최초로 '될때까지'라는 교육 모토하에 인터넷창업과 관련된 원스탑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 3년간 노력해온 인터넷쇼핑몰 창업교육기관이다. 그동안 500명의 우수 졸업생을 배출하며 성공의 노하우를 쌓아온 나우앤은 최근 홈페이지 및 창업교육과정의 전면적인 개편으로 인터넷쇼핑 2.0 시대에 맞는 창업교육기관이 되고자 새로운 각고의 노력을 기울리고 있다.

최고의 컨설턴트와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강좌들은 예비창업자들의 기나긴 준비 과정을 효율적으로 줄여주고, 초기창업자들이 안정적인 시장 진입으로 이끌며 성공판매자로 자리잡게 할 것이다. 나우앤 졸업생들과의 방대한 네트워크 또한 멘토링으로 이어져 성공창업의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다.

'패션밀'과 패션중소업체 해외시장 수출지원 업무 협약

나우앤과 패션전문 인터넷쇼핑몰 '패션밀'은 해외수출 지원 및 국내 마케팅 활성화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오픈마켓 파워셀러들 뿐 아니라 인터넷쇼핑몰 창업자의 국내외 매출확대를 위해 지원을 방안을 마련했다. 또 국내 유명포털사이트인 네이버, 다음, 엠파스 등이 운영하는 쇼핑섹션에 이들 패션상품을 프로모션하는 동시에 정부 수출지원 프로그램과 연계하는 방안도 모색하기로 했다.

패션밀(www.fashionmil.com) 강신용 본부장의 '일본시장 진출전략' 세미나에 참석한 나우앤 졸업생으로 구성된 '나우앤 VIP 클럽' 15업체은 글로벌 생존 전략 마케팅으로 이달부터 일본 시장의 타깃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패션아이템을 통해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나우앤아카데미 개요
국내최초 인터넷셀러양성 전문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wand.com

연락처

나우앤아카데미 서경태 대표 0504-555-0944 휴대폰 0173623140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