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테이지, 팝스타 챌린지 공개 오디션 개최

뉴스 제공
엠게임 코스닥 058630
2008-08-13 14:1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는 신개념 리듬 음악 게임 ‘팝스테이지’가 8월 14일부터 9월 16일까지 약 한달 간 게임 내 오리지널 곡을 부를 신인 가수를 선발하는 공개 오디션 ‘팝스타 챌린지’를 개최한다.

‘팝스타 챌린지’는 지난 4월 실시한 ‘UCC(User Created Contents, 이하 UCC) 공개 오디션’의 계보를 잇는 행사로, 팝스테이지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오리지널 게임 음악의 노래를 불러줄 2기 보컬 및 안무가를 선발한다.

이번 ‘팝스타 챌린지’는 다음TV팟과 동시 진행된다. ‘팝스타 챌린지’는 보컬 부분과 댄스 부분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스타를 꿈꾸는 유저라면 누구나 팝스테이지 홈페이지 UCC오디션 게시판 및 다음TV팟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보컬 부분은 팝스테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응모곡 MR(반주곡)을 다운받아 자신의 느낌과 색깔을 가득 담아 노래 부르는 UCC를 제작하여 응모하면 되며, 댄스 부분은 팝스테이지 음악에 맞추어 자신 만의 느낌으로 댄스를 추는 UCC를 제작하여 응모하면 된다.

공모된 UCC 중 네티즌(30%)과 팝스테이지 전문 심사위원단(70%)의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예선 통과자를 선정하며, 예선 통과자 중 심사를 거쳐 본선인 스튜디오 오디션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릴 계획이다.

오디션 진출 기회가 주어지는 팝스타상의 우승자는 팝스테이지 안무 및 보컬로 활동할 수 있으며, 챌린지상에는 아이팟터치가, 인기상에는 미키MP3 플레이어가, 참가상에는 팝스테이지 거북이 쿠션의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지난 4월에 진행된 1기 UCC 공개 오디션도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 종료되었다. 1기 우승자인 1위 김지은양과 2위 김민선양은 팝스 최고 인기 작곡가 MAX와 Warak이 작곡한 신곡의 보컬로 선정돼, 8월 초 예정된 신곡 녹음을 위해 열혈 연습 중이다.

한편, ‘팝스테이지’는 캐릭터들의 역동성 넘치는 댄스와 보아, 이효리, 길건, 이수영, GOD 등 유명 뮤지션의 프로듀서와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한 150여 곡의 수준 높은 오리지널 음악이 어우러진 신개념 리듬 음악 게임으로, 지난 7월 29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바 있다. 간단한 게임 시스템과 대중성과 전문성을 살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리듬 액션 게임의 새 기준을 제시하며, 리듬 액션 게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엠게임 개요
엠게임은
열혈강호, 영웅 온라인, 쌩뚱 맞고 등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대한 민국 대표게임 포털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game.com

연락처

엠게임 홍보실 이규한 02-6244-1124 011-9912-65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