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의사협회와 오랄-비, 올바른 칫솔질로 OQ(구강건강관리지수)를 높이는 시간인 OQ타임 시작
2007년에 시작된 OQ캠페인은 지난 1년간 “OQ(구강건강관리지수)를 높여 치아수명을 늘리자”는 슬로건 아래 구강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려왔다. 올해에는 전 국민에게 OQ캠페인을 생활에서 직접 실천할 수 있는 OQ타임을 강조해 나갈 방침이다.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오랄-비는 전 국민의 OQ타임 실천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로 지난 달 31일 OQ타임의 금메달리스트를 뽑는 올바른 칫솔질 대회와 무료 구강검진이 청계광장에서 열렸다. 이 날 행사는 아나운서 신영일과 연기자 김명민이 진행을 맡았으며, 400명 이상의 많은 시민이 OQ타임을 체험했다.
또한 8월 말부터 OCN, 스토리온, 투니버스에서 방송되는 ‘범국민 구강건강 프로젝트 김명민의 OQ타임’은 우리 가족 구강 건강에 대한 고민과 궁금증을 해결해 준다. ‘김명민의 OQ타임’ 이벤트는 온무비스타일 홈페이지(www.onmoviestyle.com)에서 참가할 수 있다.
대한치과의사협회 이상복 홍보이사는 “작년의 OQ캠페인이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환기했다면, 올해는 OQ타임을 통해 예방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랄-비 마케팅 강수연 이사는 “가장 권위 있는 치과기관인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구강관리의 전문 브랜드 오랄-비가 만나 전국민의 구강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자 하니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oral-b.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스플러스 송지혜 02-3453-4811 010-9804-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