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 전문매장 굿썸, 종합병원 매장 진출

서울--(뉴스와이어)--삼양제넥스(대표: 김 량 사장)가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굿썸이 22일 부산시 용호동 소재 부산성모병원 1층에 44호점을 오픈했다.

부산성모병원 내에 문을 연 굿썸 부산성모병원점은 삼양제넥스가 종합병원에 진출한 첫 매장이다. 그동안 로드숍(Road Shop) 중심으로 시장 진출에 나섰던 삼양제넥스는 이번 부산성모병원점 오픈으로 건강기능식품 종합브랜드로서 그 입지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부산성모병원(750병상, 지하 3층 지상11층)은 부산 및 경남지역에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종합병원이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청각장애인들을 위한 수화통역진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굿썸 부산성모병원점은 병원 내 매장을 찾는 고객의 특성에 맞춰 ‘오메가-3’(9,900원, 1개월분), 다이어트CLA(25,000원, 1개월분), 글루코사민 황산염(35,000원, 2개월분), 종합비타민(40,000원, 3개월분) 등을 비롯 고객의 반응이 좋으면서도 가격 부담이 적은 제품과, 복분자, 석류를 비롯한 선물용 제품을 중심으로 판촉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굿썸 매장은 삼양제넥스가 자체 개발한 건강식품 50여 종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제품들은 크게 위장, 미용·다이어트군, 혈액순환, 관절·면역, 비타민·미네랄, 홍삼·활력제품군이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엑스리고 프락토올리고당, 6년근 홍삼진, 에버애프터 버섯균사체 등이 있다.

삼양제넥스 관계자는 “굿썸 매장에서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들은 상품의 품질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삼양제넥스 생명공학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했으며, 합성 착색료, 합성 보존료, 인공향 등을 첨가하지 않은 친환경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삼양제넥스는 계속해서 상품 개발에 힘을 기울여 올 연말까지 굿썸 건강기능식품 품목을 60여 종으로 늘리고 매장수를 80개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맞춤건강’을 슬로건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썸(Goodsome)’은 행복한 생활(Good life)을 위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Wholesome product)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06년 9월 런칭했다.

웹사이트: http://www.genex.co.kr

연락처

삼양사 홍보팀 이명주 02-740-71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