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직스, 가정용 소형 와인냉장고 ‘단미와인셀러 DGWG-07’ 출시
컴퓨터 메모리 및 IT부품 제조 및 유통전문 기업인 디직스세미콘(www.digixkorea.co.kr 대표:김대성)에서 가정에서 손쉽게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신제품 와인전용 냉장고 "단미와인셀러 DGWG-07"을 소비자가 9만원대에 출시하였다.
와인의 보관법은 기본적으로 옆으로 눞혀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다. 그래서 디직스에서 출시한 와인셀러 또한 같은 방식으로 보관이 되도록 제작되었다. 냉각방식 또한 고급형 와인냉장고와 같은 반도체 냉장방식을 채택하여 진동 및 소음을 최소한으로 줄여 와인고유의 맛과 향을 지키는데 중점을 두었다. 단미와인셀러는 단 3개의 버튼으로 사용자가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최저온도를 영상 5℃ 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와인의 종류에 맞게 1℃씩 온도조절을 할 수 있어 레드와인 뿐만아니라 화이트 와인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디직스 단미와인셀러는 냉매제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PID Control System 방식을 채택하여 환경오염 문제도 줄였다. 그리고 소비전력 또한 25~45W 밖에 나오지 않으며 거기에 사용자가 설정한 온도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운전을 멈추었다가 다시 온도가 1℃라도 상승을 하면 냉장기능을 실행하는 Automatic Operation 기능으로 전력낭비를 최소화 하였다.
디직스의 관계자는 "와인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와인셀러를 하나 장만하고 싶기 마련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전문적으로 와인을 모으는 사람이 아닌이상 대부분 가정에서는 와인을 1~2병정도를 만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고급 와인이 아닌이상 구매 후 오랜기간 보관하지 않고 마셔버리기에 고가의 대형 와인셀러를 선듯 구입하기에는 엄두가 나지 않는다. 그런면에서 디직스 단미와인셀러는 대형 와인셀러에 보다 훨신 작고 가벼워 이동 및 보관이 편리하며, 부담없는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기에 실용성면에서는 절대 뒤지지 않으며, 또한 고가의 대형 와인셀러와 같은 냉각기술을 채택하여 와인의 보관성능 및 품질까지도 자신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단미와인셀러는 자동차용 전원공급케이블을 함께 제공하여 자동차 안에서 사용이 가능도록 만들어져 가까운 곳으로 소풍을 갈때나 장거리 여행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이처럼 디직스는 올상반기 미니 화장품냉장고와 로봇청소기 등의 소형 생활가전 제품들을 출시하며 조심스럽게 가전시장에 발을 내딛고 있으며, 차기 신제품도 준비중에 있다고 한다. 그동안 디직스가 컴퓨터 분야에서 굳건히 다져온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 디직스를 또하나의 국내 가전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디직스 단미와인셀러는 7월21일 이후로 판매된다.
(제품문의) 본사 02-715-7787 온라인사업부 02-702-0851(제품정보) WWW.DIGIXKOREA.CO.KR
디직스세미콘 개요
(주)디직스세미콘은 오랜기간 축적된 기술과 유통망을 바탕으로 퍼스널컴퓨터 및 IT기기의 핵심부품 등을 연구개발하는 반도체 비지니스 중심기업 이다. 퍼스널 컴퓨터 중앙처리장치(CPU), 메모리(RAM)와 디지털 액세서리인 주변기기, 메모리 카드, 메모리 스틱 등 600여 가지의 컴퓨터 핵심부품을 제조&수입&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gixkroea.com
연락처
(주)디직스세미콘 02-715-7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