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속에서 겨울을 준비하는 사람들

서울--(뉴스와이어)--연일 계속되는 찜통더위에도 차곡차곡 겨울을 준비하는 이들이 있다.

개미와 배짱이의 개미가 아니면, 누가 이런 날씨에 겨울을 준비할까? 그들은 바로 겨울마니아, 스키어와 보더들이다.

에어컨을 겨울에사라는 말이 있듯, 동계스포츠 마니아들에게 여름은 쇼핑의 계절이다.

우선 1년중, 스키, 보드 장비의 할인율이 가장 큰 시기가 바로 7~8월의 비수기. 바로 이시즌이다. 각종 스노우보드 대형동호회에는 업체들의 할인광고가 올라오고, 스키, 스노우보드, 헬멧, 스키복, 보드복, 고글등 지난시즌부터 재고로 묵혀오던 이월상품을 스노우보드샵들은 모두 처분을 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또 다시 다가올 새로운 겨울을 위해 다가오는 10월까지는 창고를 신제품으로 채워야하는 업체들의 사정과, 경제적 쇼핑을 추구하는 매니아들의 이해가 맞아 떨어지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오프라인의 경우, 서울의 논현동, 학동을 중심으로 형성된 스노우보드샆에서는 이시기에 맞춰 할인을 시작하려는 보드샵의 화려한 광고와, 조금이라도 싼 이월 제품을 건지려는 분주한 매니아들을 쉽게 볼 수 있다.

이 시기에는 경제적인 쇼핑을 하기위한 지방의 보더들이 서울의 샵 투어를 한창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카풀이나 야간 고속버스를 타고 '서울원정'을 오곤한다.

이렇게 쇼핑이 끝나고, 가을이 오면, '시즌놀이'라고 해서, 쇼핑을 마친 매니아들의 장비, 패션을 자랑하는 사진들이 인터넷에 올라오곤한다.

경기, 강원등의 지역의 스키시즌 시즌권이 판매되는 시기도, 요즘은 빨라져 바로 이 시기이다.

서학리조트, 오크벨리, 에덴벨리, 대명비발디파크 등의 스키장은 이미 1차 시즌권 판매를 마쳤으며, 한솔오크벨리는 8월 12일까지 2차 시즌권을, 서학리조트는 7월 16일부터 2차시즌권 판매를 앞두고 있다.

한편, 경제적으로 겨울을 준비하고자하는 욕구도 늘어나, 공동구매도 활성화되고 있다.

강원 태백 서학리조트의 스노우보드 동호회인 서학보더 닷컴은 오늘 16일 부터 예정된 서학리조트 08/09 스키시즌 시즌권 2차 판매를 앞두고, 공동구매 접수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공동구매 참여 인원에 따라, 최소 5% ~ 19%의 할인율이 가능할것이라고 서학보더 측은 공지하였다. 시즌권 공동구매는 서학보더 닷컴 http://www.shboarder.com 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폭염과 열대야가 계속되는 이시간, 자고로, 여름에 겨울을 준비하는것은 개미뿐만이 아닌것이다.

YK통상 개요
YK통상은 동계스포츠용품 전문업체로, 스키, 스노우보드 왁싱 및 튜닝용품, 악세사리, 어린이용 눈썰매등을 판매하는 국내기업입니다. 현재 99% 외산브랜드가 점유하고 있는 국내, 스키/스노우보드 시장의 재탈환을 위해 노력하는 신생 전문기업입니다. 2008 동계시즌 www.selfwaxig.com 이라는 자사 쇼핑몰에 '셀프왁싱 KIT' 이라는 가정에서도 간편히 사용가능한 DIY 왁싱 KIT를 출시하여 판매중입니다. 본 왁싱 KIT을 이용하여, 스키어 및 보더들은 폭발적인 활주력, 장비보호를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스위스, 일본등 동계스포츠 강국이 점유하였던 국내, 스키/보드 시장의 재탈환을 성취할 것입니다. 현재 옥션,G마켓등에서 관련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lfwaxing.com

연락처

서학보더 닷컴 홍보팀 : 윤경희 대리 02-841-100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