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프루프 줌 카메라 백’ 여름 휴가철 사진 물속에서도 OK

서울--(뉴스와이어)--바야흐로 모든 이들이 기다리던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멋진 비키니 맵시를 뽐내고 싶어도 비싼 디지털 카메라가 물에 젖을까 봐 모래 사장에서만 사진을 남기는 경우가 많다. 최근 ㈜퓨전에프앤씨(대표: 차진규)에서 출시된 워터프루프 줌 카메라 백하나면 모래 사장뿐만 아니라 물놀이 중에도 촬영이 가능하다.

워터프루프 줌 카메라 백은 줌렌즈가 돌출되는 카메라 제품은 사용하지 못하는 기존 제품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줌렌즈가 나오는 부분에 투명 경통이 장착되어있다. 비싼 디지털 카메라 안정성을 위해 3중 방수지퍼 장치, 밸크로 장치, 2개의 잠금 버튼 등 5중 안전장치를 채택해 물로부터 카메라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편안한 밴드 형 목걸이를 제공하여 물놀이 중 카메라의 휴대와 촬영이 쉽고 간편하다.

젖은 수영복이나 옷가지를 넣어 보관하거나, 이동 시 젖은 물건들이 다른 물건에 물기가 옴 기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드라이 백, 고기능 SLR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는 SLR카메라 백, 핸드폰 지갑 등을 넣을 수 있는 핸디 백 등등 다양한 용도에 따른 제품도 판매 중 이다.

퓨전에프앤씨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방수에 필요한 많은 안전장치를 적용했고, 철저한 품질 관리로 제품 안정성을 높였다”고 하며, 의외의 사고에 소비자의 손실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현대해상 5억 원 책임배상보험에도 가입되어 있다고 한다.

모처럼 여름 휴가가 주는 연인 또는 가족과 행복한 추억을 다양한 워터프루프 백을 이용 더 멋지고 생생하게 저장할 수 있을 것 같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퓨전에프앤씨 홈페이지(HTTP://WWW.FUSIONFNC.CO.KR)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퓨전에프앤씨 개요
(주)퓨전에프앤씨는 일본 다이요유덴사 광 미디어와 독일 ROCCAT 제품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 로 OPTICAL MEDIA 시장에서 쌓아온 기존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는 워터프루프 방수팩, 시원쿨매트, 블루투스 및 RF2.4 방식의 무선 키보드, 마우스 제품, 노트북 주변기기 제품, 차량용 제품의 개발 및 유통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는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fusionfnc.co.kr

연락처

㈜퓨전에프앤씨
Tel. : 02-718-3188, Fax: 02-713-7028
URL: http://www.fusionfnc.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