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요양병원 개원7주년 맞아

남양주--(뉴스와이어)--생활의학전문치료병원으로 언론을 통해 수십 차례 소개되면서 많은 환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에덴요양병원(병원장 박종기)이 3일로 개원 7돌을 맞았다.

에덴요양병원 임직원과 봉사자들은 이날 병원 대강당에서 개원 7주년 감사예배를 드리고, 이제까지 인도하신 하나님의 도우심을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종기 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7년 동안 에덴요양병원의 여러번의 어려운 고비들이 있었지만 그때마다 하나님은 피할 길을 마련하셨다”고 회고했다.

박 병원장은 이어 태양열 에너지의 교체, 신축건물의 유용한 활용, 고주파 온열 암 치료기 도입 등은 올바른 선택이었고 잘한 일이라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위기의 순간마다 하나님이 인도하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확신 있게 말했다.

또한 에덴요양병원은 급변하는 국내 의료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7월6일부터 연중 무휴로 뉴스타트 건강캠프를 상시 운영하기로 했다. 캠프 참가자격은 질병치료 및 예방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저렴한 비용으로 식이요법, 천연치료 건강강의 요리강습 등 병원의 각종 프로그램을 체험 할 수 있으며 7박8일 코스로 운영되지만 기간은 원하는 만큼 연장 가능하다.

에덴요양병원 개요
에덴요양병원은 서울 근교 남양주시 수동면 내방리 수려한 산세와 계곡이 어우러진 대자연속 14만평 부지에 지상 5층 지하 1층 총 350병상으로 2001년 7월에 개원한 각종 암, 당뇨, 고혈압, 비만, 노인성질환 등 생활습관병 치료전문병원으로 현대의학과 예방의학차원의 생활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또한 직영농장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채소로 년중 200여 종류의 건강채식요리 식단을 제공하며 면역력증진을 위한 웃음치료, 음악치료, 치유시각화, 심리상담치료, 인지의학치료 등의 프로그램의 특성화가 인정되어 SBS, KBS, MBC 등 언론에 수십 차례 소개된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edenah.com

연락처

에덴요양병원 홍보팀장 정재명 031-590-76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