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아젠홀딩스, 한성권 대표이사 선임
이어 개최된 이사회에서는 한성권 중외홀딩스 재무기획본부장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
이날 임시주주총회에서는 사명변경, 분할계획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등의 안건이 원안대로 통과됐다. 이에 따라 기존 쓰리쎄븐의 주력사업이었던 손톱깎이 사업부문은 8월 1일 비상장법인으로 분할될 예정이며, 쓰리쎄븐은 ‘크레아젠홀딩스’라는 사명으로 변경됐다.
‘크레아젠홀딩스’의 이사회 멤버로 이경하 중외홀딩스 사장, 한성권 중외홀딩스 재무기획본부장, 배용수 크레아젠 대표 등 사내이사 3명과 강경국 사외이사가 각각 선임됐다. 비상근감사로는 염찬엽 참회계법인 대표가 선임됐다.
한편, 중외홀딩스는 이날 주총에서 주요 안건들이 원안대로 통과됨에 따라 26일 남은 잔금 163억원을 납입하고 쓰리쎄븐 인수를 사실상 마무리하기로 했다.
한성권 크레아젠홀딩스 대표이사 사장 프로필
- 1957년생(만 50세)
- 1984년 8월 충북대 농업경제학과 졸업
- 1984년 8월 중외제약 입사
- 2003년 1월 중외제약 재경본부장(현)
- 2007년 3월 중외산업 대표이사(현)
- 2007년 7월 중외홀딩스 재무기획본부장(현)
JW중외제약 개요
JW중외제약은 생명에 대한 존중, 질병과 건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놀라운 연구실적들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중앙연구소를 비롯 미국내 Theriac연구소, 일본 쥬가이제약과의 공동투자를 통한 C&C신약연구소 설립, 세계적인 연구기관들과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글로벌 R&D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해 매해 매출액의 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등 국내 신약 개발 분야의 선구자적인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w-pharma.co.kr
연락처
중외제약 홍보부 유형중 02-8406-693,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