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개 온·오프라인 교육기업들이 뭉쳤다, ‘HR-Leaders’ Club' 출범

뉴스 제공
멀티캠퍼스 코스피 067280
2005-03-03 15:03
서울--(뉴스와이어)--정부 및 기업들의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해 14개 온·오프라인 교육 전문 기업들이 뭉쳤다.

크레듀 등 14개 온·오프라인 교육전문기업들은 정부 및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전문적인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 보급하기 위해 교육협의체인 를 결성하고, 3일 출범식을 가졌다.

경영, 마케팅, 리더십 등 각 영역별 유명 온·오프라인 교육기업들로 구성된 은 앞으로 상호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국내 교육서비스의 양적, 질적 성장을 방안을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HR-Leaders' Club 은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인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은 물론 교육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정부 및 기업 등이 필요로 하는 인재양성 교육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하게 된다.

크레듀 김영순 대표는 “해외 전문 교육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선진사례를 적극 도입함은 물론 각종 포럼, 세미나 등 회원사간 정기모임을 활성화하고 대내외 커뮤니티 구축 등을 통해 국내 지식기반 산업이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멀티캠퍼스 개요
멀티캠퍼스는 삼성그룹 교육계열사이자 삼성HR전문기업이다. 대기업은 물론 공기업과 중소기업 등 기업에 취직한 임직원들의 온/오프라인 교육사업을 진행하며, 외국어말하기평가인 OPIc의 주관사이기도 하다.

웹사이트: http://www.credu.com

연락처

노성우 6262-91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