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앤아나운서아카데미 예비 아나운서, MBC ‘체험! 올림픽원정대’ 출연
'체험! 올림픽원정대'는 올림픽 금메달을 위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는 대표팀 선수들을 찾아가 함께 땀흘려 운동해보고 그들을 응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5일 방송된 체험 올림픽 원정대에는 투비앤아나운서아카데미의 8명 아나운서 지망생 (박준규,서영지,서연희,유달님,이슬아,김은경,정소희)이 탁구의 여왕 현정화 감독님과 함께 기초 체력 다지기와 게임대결 등의 시간을 가졌다.
처음 기초 체력 점검을 위해 탁구대 양쪽 끝을 뛰어다니는 체력 테스트를 비롯해 실제 올림픽 대표팀 선수들이 훈련하고 있는 카드 맞추기, 종이컵 무너뜨리기와 같은 게임과 현정화 감독님의 탁구공 서브 받아내기와 같은 훈련등을 함께 했다.
아나운서 지망생인 서영지 양은 "현정화 감독님을 직접 만나보니 그동안 지금의 위치에 있기까지 땀과 노력을 느낄수 있었다"며 "우리 아나운서 지망생들도 꿈을 이루기 위해그 땀과 노력을 배워야겠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아카데미로 투비앤 아나운서 아카데미를 추천받아 뽑은 만큼 예비 아나운서들의 자질이 훌륭했다고 평했다.
이 방송은 VOD를 통해 6월 15일 방송을 다시 볼수 있다. (http://imnews.imbc.com/boomup/topics/topic08/2177684_4952.htm)
투비앤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투비앤이라는 이름은 To be Announcer의 약자로 아나운서 지망생들의 꿈을 담고 있습니다. 아나운싱 교육은 생산이 아니라 양성이 되어야 하기에 진정한 아나운서 교육을 위해 4명 소수 정예 교육을 모토로 하는 투비앤 아나운서 아카데미입니다. 아나운싱 교육은 실기 교육인 만큼 기본적인 커리 큘럼 중심으로 본인에게 맞는 개인별 커리를 적용하여 수업이 이루어 지고 있다. 소수 정예의 교육 효과는 KBS와 같은 대형 3사를 비롯 대형 3사 지방 계열사뿐만 아니라 케이블 채널 및 다수의 방송사에서 활약하고 있는 제자들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진정한 아나운서 양성을 위한 투비앤의 소수 정예 신화는 계속 될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tobeann.com
연락처
투비앤 아나운서 아카데미 02-322-2997
이 보도자료는 투비앤아나운서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