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수익형 일본풍 퓨전주점 ‘오꼬만’, 인기 창업 아이템으로 부상
일본풍 퓨전주점의 창업시장을 주도해온 조은프랜차이즈 오꼬만(www.okm2040.co.kr)은 다양한 퓨전요리메뉴와 프랜차이즈 사업에서 수년간 쌓은 노하우를 통한 체계적인 창업지원으로 예비창업자 들로부터 생계형주점창업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일본식 생맥주 전문점 오꼬만은 말 그대로 주메뉴가 오뎅과 꼬치 메뉴에 더해 연어샐러드·날치알쌈 ·메로구이· 해물오텡탕 등 80여 가지 메뉴 외에도 떡갈비스테이크·새송이매콤치즈불닭 등 계절 신 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6000원에서 1만 2000원대다.
무엇보다 다른 주점브랜드와는 저렴한 맞춤창업 비용을 제시, 본사차원의 창업자금 대출지원, 전국 6개 지사가 물류시스템를 통한 전국 1일 배송 물류공급시스템 확보 등 예비창업자들의 걱정거리인 창업자금과 본사의 안정적인 물류정책 등에 대한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준다.
아울러 조리경험이 없는 초보점주들에게 메뉴와 조리과정을 cd 로 만들어 제공함은 물론 1~2주에 걸친 조리교육을 통해 오꼬만 만의 노하우를 전수하며 전문주방장이 필요 없는 간편한 조리시스템으로 인건비를 절감하고 있다.
이때문에 특별한 광고나 홍보 없이 브랜드의 입소문과 기존체인점주들의 소개만으로 전국에 75개의 체인점이 개설되어 있다.
망원역 김기영 오꼬만 점주는“요리와 주류를 빠르게 제공하는 오꼬만의 고객서비스와 더불어 전국적으로 구축된 물류센터를 기반으로 한 신선한 재료 공급,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는 간편한 조리시스템으로 인한 인건비 절감 등이 높은 수익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현재 오꼬만은 서울 강남구청역 동양파라곤 1층에 교육장 및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내 200여개 가맹점수 확보와 해외 첫 체인점인 캐나다 벤쿠버 직영점의 성공을 통한 해외 체인점 확대 등을 목표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오꼬만 돌풍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문의 02-2694-2043
웹사이트: http://www.okm2040.co.kr
연락처
조은프랜차이즈 김종현 대표 tel 02-2694-20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