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몰디브 홍보대사 선발대회 2차 심사
2006년 제 1회를 시작으로 매년 몰디브 관광자원을 소개, 홍보하는 홍보대사를 뽑는 이번 행사는 몰디브 관광정보 한국 센터 주최 ㈜천도관광과 CJ미디어의 XTM 방송이 주관하며, 총 840명의 지원자가 인터넷접수를 통해 60:1의 치열한 경쟁률을 보였었다.
1차 인터넷 접수에서는 총 42명의 인원을 선발, 이 선발된 인원이 5월 16일(금) 오후 2시부터 진행된 2차 심사에 참여하여 각자의 장기와 끼를 발휘하며 경합을 벌였다.
2차 심사행사는 리베라 호텔 몽블랑홀 대연회장에서 열렸으며, 총 1,2부로 나뉘어져 1부 자유복 심사 및 인터뷰와 2부 수영복 심사, 카메라 테스트, 포토존사진 촬영 및 개인기 발표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2차 심사를 거쳐 뽑히게 될 총 14명(남자 3명, 여자 11명)의 최종후보자들은 소양교육과정을 거쳐 5월 28일 출발하는 12박 14일 일정의 몰디브 현지투어에 참여하게 된다.
몰디브 현지투어는 XTM방송프로그램으로 제작되며 일정기간 동안 몰디브 유명 리조트들을 방문, 홍보대사로서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일정 마지막 날에는 몰디브 미남미녀 홍보대사 최종 선발대회가 몰디브 국방부장관,문화부장관,관광청장 그리고 각 리조트의 제네럴 매니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 의해 치뤄진다.
총 5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최종대회에서 선발하게 될 5명의 후보자들은 1년 동안 국내외 관광전 등 공식 행사 활동 및 몰디브 관광청 장관 초청 및 관광청 각종 행사에 참여하며 몰디브 관광청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제 1,2회 몰디브 미남미녀 홍보대사 선발대회 관련 동영상 및 이번 대회 관련 세부사항은 천도관광 홈페이지(www.maldives.co.kr)와 몰디브 관광정보 한국센터 홈페이지(www.visitmaldives.or.kr)에서 볼 수 있다.
천도관광 개요
㈜천도관광은 1990년 창립 '몰디브를 아시나요?라는 슬로건으로 각종 광고매체를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그리고 가장 많이 몰디브를 알린 여행사 이다. 몰디브,모리셔스,세이쉘,타히티,스리랑카 전문여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8년 대구지사오픈하여 총 6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직원 70명(해외주재원 7명포함)으로 몰디브의 리조트에 스쿠버다이빙센터 및 핸디크루즈를 소유 운영하고 있다.또한 천도관광은 '아너스클럽'이라는 브랜드로 유학,웨딩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리랑카 현지에 호텔식 기숙영어 연수학원을 오픈하고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maldives.co.kr
연락처
문의 및 안내 : ㈜천도관광 김 영배 02-320-4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