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몰디브 미남미녀 홍보대사 1차합격자 발표

서울--(뉴스와이어)--지난 4월1일부터 모집에 들어갔던 제 3회 몰디브 미남미녀 홍보대사 선발대회의 첫 관문인 1차 합격자들에 대한 명단이 어제 몰디브관광정보 한국센터.(소장 최승무 www.visitmaldives.or.kr) 홈페이지를 통하여 발표 되었다.

남,여를 합해 총 82명의 예비 홍보대사들은 오는 5월16일 오후 2시부터 강남의 리베라 호텔에서 2차 실질 심사에 들어간다. 2차 실질심사에서 최종으로 선발된 인원은 5월28일부터 12박 14일 동안 몰디브 투어의 대장정에 오르게 된다.

제3회 몰디브 미남미녀 홍보대사 선발대회는 지난해와 달리 남성지원자들의 수가 여성지원자수보다 월등히 많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몰디브에 대한 관심이 고조됨에 따라 대학생에서 직장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과 약력의 지원자들이 지원, 전년도에 비해 더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총 상금 500만원이 걸린 이번 대회의 3차 최종선발은 6성급의 몰디브 최고급 리조트 W-Maldives와 식스센스 그룹의 럭셔리 리조트인 소네바 길리, Per Aquum의 6성급 리조트 후바펜푸시 리조트 등 초호화 리조트를 배경으로 펼쳐질 예정이며 행사일정 동안의 이동수단 또한 ㈜천도관광이 운영하는 럭셔리 크루즈 보트인 ‘ 핸디크루즈’를 이용, 아름다운 인도양을 배경으로 한 선상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제3회 몰디브 미남미녀 홍보대사 본선 진출자들은 CJ미디어 케이블위성 영화 오락채널 XTM의 여름특집 프로그램인 ‘러브 인 몰디브 시즌2’ (www.xtmtv.com)의 방송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천도관광 개요
㈜천도관광은 1990년 창립 '몰디브를 아시나요?라는 슬로건으로 각종 광고매체를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그리고 가장 많이 몰디브를 알린 여행사 이다. 몰디브,모리셔스,세이쉘,타히티,스리랑카 전문여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8년 대구지사오픈하여 총 6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직원 70명(해외주재원 7명포함)으로 몰디브의 리조트에 스쿠버다이빙센터 및 핸디크루즈를 소유 운영하고 있다.또한 천도관광은 '아너스클럽'이라는 브랜드로 유학,웨딩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리랑카 현지에 호텔식 기숙영어 연수학원을 오픈하고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maldives.co.kr

연락처

문의 및 안내 : ㈜천도관광 홍보부 김영배 사원 02-320-43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