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병원, 가정의 달을 맞아 환우위한 특별행사 개최

남양주--(뉴스와이어)--에덴요양병원(원장 박종기)은 가정의 달을 맞아 8일 병원에 입원중인 환우들을 위한 특별행사를 가졌다

병원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환우들을 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환우의 가슴에 카네이션을 달아주고 악기를 연주에 맞추어 환우와 직원이 어버이은혜를 부르는 의미 있는 순서를 진행했다”며 “대부분의 환우들은 감사를 표현했고 감격스러워 하는 행복한 환우들의 모습도 보였다”고 밝혔다.

특히 종이접기 동아리 누리아늘(지도교사 정경순) 학생 7명이 정경순 선생님의 인솔로 병원을 방문하여 자신들이 만든 카네이션200송이를 병원에 기증함은 물론 노인병동을 찾아 입원중인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가슴에 꽃을 직접 달아드리며 효를 실천했다. 이들은 매주 일요일에도 병원을 찾아와 노인병동 환우들의 치료에 도움이 되도록 병원에서 시행중인 작업치료 프로그램 시간을 활용하여 환우들과 함께 종이접기 등을 하는 등 지속적인 봉사를 펼치고 있다. 이들은 마석초등학교, 마석중학교, 심석중학교에 재학중인 학생들이며 동아리 활동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암 치료 생활의학전문병원으로 식이요법과 웃음치료를 통해 환우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에덴요양병원은 경기도 남양주시 축령산 자락에 위치해 있으며, 천혜의 환경과 면역력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환우들의 투병생활에 활력과 회복에 대한 자심감을 심어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덴요양병원 개요
에덴요양병원은 서울 근교 남양주시 수동면 내방리 수려한 산세와 계곡이 어우러진 대자연속 14만평 부지에 지상 5층 지하 1층 총 350병상으로 2001년 7월에 개원한 각종 암, 당뇨, 고혈압, 비만, 노인성질환 등 생활습관병 치료전문병원으로 현대의학과 예방의학차원의 생활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또한 직영농장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채소로 년중 200여 종류의 건강채식요리 식단을 제공하며 면역력증진을 위한 웃음치료, 음악치료, 치유시각화, 심리상담치료, 인지의학치료 등의 프로그램의 특성화가 인정되어 SBS, KBS, MBC 등 언론에 수십 차례 소개된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edenah.com

연락처

에덴요양병원 홍보팀장 정재명 031-590-7634, 010-9906-30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