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허니문들에게 딱 맞는 리조트 ‘코코콜렉션 리조트’홍보차 내한

서울--(뉴스와이어)--지난 6일 몰디브의 코코팜 보두히티,쿠다히티,도니클루 리조트의 소유자이자 몰디브 농수산부 장관인 ‘후세인 힐미 HUSSAIN HILMY’씨가 내한하여 약 2일간의 한국방문일정을 치뤘다.

첫날은 몰디브 송출 1위 여행사인 천도관광(www.maldives.co.kr 대표이사 최승무)을 방문하여 코코팜 리조트에 대한 간략한 프레젠테이션과 천도관광 세일즈팀의 영업 일선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마케팅 아이디어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다음날인 7일에는 소공동 롯데호텔 사파이어 볼룸에서 열린 ‘코코콜렉션 로드쇼 & 파티’에 참석하였다.

이번 ‘코코콜렉션 로드쇼 & 파티’는 코코콜렉션 주관,㈜천도관광 주최로 진행된 행사로서 코코팜 리조트를 다녀온 고객들과 여행,항공 관계자들을 초대하여 코코콜렉션 그룹의 오너와의 만남의 시간과 주최측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식사와 공연을 함께 즐기는 취지로 열린 행사였다.

‘코코콜렉션 로드쇼’행사의 오프닝은 코코콜렉션의 오우너인 ‘’후세인 힐미’씨의 프리젠테이션으로 시작하여 천도관광의 대표이사인 최승무 대표이사의 인사말로 이어졌으며 식순은 석찬, 벨리댄스공연,마술쇼, 전자 현악3중주단인 ‘더 로즈’의 공연, 마지막으로 럭키드로우 순으로 진행되었다. ‘힐미’씨는 오프닝 프리젠테이션에서 코코팜 도니콜루와 코코팜 보두히티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고급 리조트 시설 그리고 다양한 익스커션 등을 여러 시각자료와 함께 소개하며 한국 여행객들을 고려한 마케팅 포인트들과 룸타입 등을 집어주었다.

오후 7시에 오프닝에 들어가 각종 공연으로 열띤 분위기가 이어졌던 코코콜렉션 파티는 오후 9시 40분경에 럭키드로우를 마지막으로 종료되었다. 럭키 드로우시간에는 추첨을 통하여 코코콜렉션 측이 준비한 ‘코코팜 도니콜루 3박 숙박권’1매와 ‘코코팜 보두히티 3박 숙박권’1매 그리고 ‘코코팜 도니콜루 3박 & 코코팜 보두히티 3박’ 1매가 초대된 손님들에게 돌아갔다.

코코콜렉션의 한국 파트너이자 코코콜렉션 파티를 주최한 몰디브 전문 여행사 천도관광의 마케팅 팀장 한 규호 차장은 이번 코코콜렉션 오우너의 방문을 계기로 코코팜 리조트 그룹의 한국시장에 대한 판로가 보다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천도관광 개요
㈜천도관광은 1990년 창립 '몰디브를 아시나요?라는 슬로건으로 각종 광고매체를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그리고 가장 많이 몰디브를 알린 여행사 이다. 몰디브,모리셔스,세이쉘,타히티,스리랑카 전문여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8년 대구지사오픈하여 총 6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직원 70명(해외주재원 7명포함)으로 몰디브의 리조트에 스쿠버다이빙센터 및 핸디크루즈를 소유 운영하고 있다.또한 천도관광은 '아너스클럽'이라는 브랜드로 유학,웨딩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리랑카 현지에 호텔식 기숙영어 연수학원을 오픈하고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maldives.co.kr

연락처

㈜천도관광 홍보부 김영배 사원 02-320-43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