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어린이 장난감 출시

뉴스 제공
손오공 코스닥 066910
2008-04-29 10:11
서울--(뉴스와이어)--손오공(대표 최신규, www.sonokong.co.kr)이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완구제품을 출시하고 대규모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주목할 만한 제품은 비행완구인 <스카이 이지버드>다. 따뜻한 봄날 가족과 함께 주말 가족단위 여가활동을 계획한다면 꼭 필요한 필수 장난감이다. 작동법 또한 간단하다 어릴 적 종이비행기를 날려봤다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단지 슈팅건에 <스카이 이지버드>를 장착해 10초간 급속충전을 한 뒤 발사버튼을 눌러 원하는 방향으로 날리기만 하면 된다. 마치 새처럼 날개를 퍼덕거리며 비행하는 <스카이 이지버드>로 아이들과 함께 동심의 세계로 빠져볼 수 있다.

이외에 남자아이들에게는 TV만화영화와 함께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슈팅 바쿠간>을 추천할만하다. 현재 2기 방영을 시작으로 슈팅 바쿠간의 새로운 버전인 <메탈릭 슈팅 바쿠간>이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는데 기존 슈팅 바쿠간에 더욱 강력한 파워업이 가능한 메탈 소재를 사용해 더욱 멋지고 튼튼하다. 바쿠간 전용 파이어 슈터가 들어있는 <메탈릭DX슈팅세트>, 캐리어 케이스가 포함된 <메탈릭 캐리어세트>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경기장이 포함된 <메테오듀얼 배틀세트> 등 15종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메탈릭 슈팅 바쿠간에 익숙해 졌다면 실전 배틀경기에 참가해 볼만하다. 주말마다 대형 할인마트에서 ‘슈팅 바쿠간 지역예선 대회’가 개최되는데 슈팅 바쿠간을 가지고 1대1 또는 4대4로 배틀의 승패를 겨루는 오프라인 대회로 현장에서 진행하는 즉석 이벤트를 통해 닌텐도DS등의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또한 배틀경기 외에도 슈팅 바쿠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나오는 뮤지컬 공연도 진행해 배틀경기의 즐거움과 함께 색다른 공연 관람도 가능하다.

특히 5월 4일(일)에는 킨텍스 칠드런 박람회장에서 ‘2008년 슈팅 바쿠간 챔피언쉽’ 대회가 열린다. 각 지역대회 우승자, 현장대회 우승자간의 박빙의 배틀대결을 통해 2008년 최고의 슈팅 바쿠간 우승자를 선발한다.

여자아이들을 위해서는 직접 액세서리와 스티커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폽플&랩플’과 ‘라라의 스타일기’ 제품을 출시했다. 폽플&랩플은 특히 손재주 좋은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제품이다. 실제로 사용이 가능한 다양한 액세서리와 캡슐 스티거를 만들 수 있음은 물론 내 친구에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이 나만의 예쁜 편지지 만들어 보낼 수도 있다.

또한 화려한 스타를 꿈꾸는 여자아이들이라면 ‘라라의 스타일기’를 추천할만하다. 연예인을 꿈꾸는 주인공 라라를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의상과 여러 액세서리 카드로 라라를 완벽하게 꾸며볼 수 있다. 라라가 좋아하는 패션으로 코디가 완성되면 카드에 표기되는 별의 수가 많아지며 최고 점수인 18개를 목표로 센스있는 코디네이터가 되어볼 수 있다. 이외 아이들이 실제로 써볼 수 있는 어린이용 액세서리도 있어 어린이날을 맞아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한편 손오공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손오공eshop을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카이 이지버드 출시 기념으로 스카이 메카버드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4월 22일부터는 <손오공 홍보대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의 블로그에 손오공의 제품에 대한 다양한 글을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에 블로그 url을 등록하면 1등에게는 포인트 100,000원을 제공하는 등 추첨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4월 30일부터 시작되는 <친친 포토 콘테스트>를 통해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움이 담겨있는 사진을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스카이 메카버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손오공의 다양한 장난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손오공eshop(www.shop.sonokong.co.kr)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okong.co.kr

연락처

손오공 기획부 홍보팀장 이남경 02-2610-8999 010-4233-26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