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영재, 공교육이 책임집니다... 꿀맛영어 영재에세이학급 운영
서울시교육청 『꿀맛닷컴』에서는 『영어영재에세이학급』을 운영하고 있다. 2007년 3월 전국 최초로 구축한 사이버영어마을은 그동안 온라인상에서 영어교육의 견인차 역할을 해 왔으며, 영어 학력 신장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오고 있다.
영어담당 지도교사의 추천을 받아 선발된 초·중·고 학생 238명은 2008년 4월 20일(일)부터 10월 19일(일)까지 6개월 간 에세이 첨삭지도를 받게 된다. 에세이학급 학생들은 지도교사가 부과한 영어에세이 주제에 대해 에세이를 작성하여 담임교사의 첨삭을 받게 된다.
또한 현재의 영어교육 열풍을 반영하듯 많은 교사들이 지원하였는데, 이 중 최고전문가로 선발된 24명의 전문지도교사는 학생 10명에게 개인별, 맞춤식 영어교육을 실시하게 된다.
지난 21일 개강식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영어영재에세이학급 교육과정이 아주 유익하므로 학부모에게도 이용할 수 있게 해 달라”고 요청하면서 에세이학급 프로그램에 대하여 커다란 관심을 나타내었다.
꿀맛영어영재에세이학급 과정은 사교육과 견주어도 확실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매우 훌륭한 첨삭지도 시스템으로 공교육 신뢰회복은 물론 영어학력 신장의 선두주자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웹사이트: http://www.ssem.or.kr
연락처
서울특별시교육연구정보원 교수학습정보지원부 교육연구사 신영순 02-2230-8504
이 보도자료는 서울특별시교육연구정보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