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 각자의 영화관’, 영화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는 최고의 옴니버스 영화 탄생
영화사에 최고의 옴니버스 영화로 길이 남을 단 한편의 위대한 영화 <그들 각자의 영화관>!!
전세계 영화 관객들에게 어린 시절부터 꿈과 희망, 감동과 삶의 의미를 알게 해준 전세계의 거장 감독 35인의 참여만으로도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그들 각자의 영화관>은 옴니버스 영화의 새로운 시도이자 영화 역사에 최고의 이벤트로 불리 우며 칸느영화제의 초특급 프로젝트로 탄생하였다. <그들 각자의 영화관>은 베를린, 베니스 영화제와 더불어 3대 영화제 으뜸으로 꼽힌다. 세계적인 칸느영화제의 60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칸느영화제의 역사와 함께하며 시대의 거장으로 불리 우는 35인 감독이 함께 하는 뜻 깊은 의미에서 시작되었다. 또한 영화관이라는 모든 관객들이 영화를 접하게 되는 장소를 하나의 모티브를 주제로 해서 영화관을 통해 35인의 감독들이 관객들과 소통하고자 했던 영화 속 의미를 깨달아볼 수 있는 특별한 옴니버스 영화이다. 기존의 옴니버스 영화들이 하나의 주제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한계점에서 벗어나 <그들 각자의 영화관>은 거장 감독이 관객, 영화관과 함께한 수십년의 시간을 3분이라는 짧은 시간으로 응축하여, 평소 좋아했던 감독들이 관객들에게 말하고자 했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몇 편의 영화에서는 감독들 자신이 스크린 속에서 배우로 등장하여 자신의 영화관을 펼치기도 하여 그들의 영화를 좋아하는 수많은 관객들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미 국내에서도 개봉 확정 후 네티즌들은 물론 영화 관계자들까지 반드시 봐야 하는 영화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들 각자의 영화관>은 테오 앙겔로풀로스, 올리비에 아싸야스, 빌 어거스트, 제인 캠피온, 유세프 샤힌, 첸 카이거, 데이빗 크로넨버그, 다르덴 형제, 마누엘 데 올리비에라, 레이몽 드파르동, 로만 폴란스키, 왕가위 등 35명의 위대한 거장이 만들어낸 3분여의 영화 총 32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거대한 프로젝트가 성사 되었다는 자체만으로도 전세계 영화팬들을 흥분시키며, 다시 없을 최고의 옴니버스 영화로 탄생한 <그들 각자의 영화관>은 오는 5월15일 금세기 최고의 영화로 국내 관객들을 찾아간다.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