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 양면으로 사용하는 ‘코멕스 투웨이도마’ 출시
‘코멕스 투웨이도마’는 한 면은 레드 컬러, 한 면은 화이트 컬러로 각각 다른 컬러로 양면을 제작하여 용도에 맞게 구분해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레드 컬러면은 육류와 생선, 김치 전용으로, 화이트 컬러면은 과일과 채소 전용으로 사용하면 된다.
또한, 항균제를 첨가해 박테리아, 곰팡이, 세균 등의 증식을 방지하고 부패균의 활동을 억제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으로 수분이 흡수되지 않아 건조가 빠르고 음식물 찌꺼기나 냄새가 배지 않는다.
특히, 기존의 양면 도마가 두 면을 붙여 제작하는 방식으로 경계면이 생겨 세균 번식의 이유가 된 것에 비해 ‘코멕스 투웨이 도마’는 두 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흠이 없어 세균 발생을 억제한다. 이러한 방식은 코멕스산업이 세계 최초로 채택해 제작한 방식이다.
제품은 손잡이에 따라 핸들형, 행거용, 클래식, 센스, 베이직 등이 있으며, 크기는 대, 중, 소에 따라 8천원에서 1만원대이다. 구입은 코멕스산업 쇼핑몰(www.ikomax.com)이나 대형할인점에서 가능하다
코멕스산업 마케팅팀 안숙경팀장은 “요리의 시작인 도마는 음식물 박테리아와 곰팡이 세균이 증식하기에 알맞기 때문에 육류와 채소 등 용도를 구분해서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이번에 출시한 ‘코멕스 투웨이도마’는 양면으로 용도를 구분해 사용함으로써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komax.com
연락처
코멕스산업 안숙경 과장 02-839-7811 017-306-0332
프레인 강정숙 과장 02-3210-9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