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밀폐용기 ‘뉴 바이오킵스’ 출시
대한민국 대표 생활용품 전문기업 코멕스산업(www.ikomax.com, 대표 구자일)은 오렌지, 라임, 블루베리 등 화사한 컬러로 구성된 ‘뉴 바이오킵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신선도를 오래 유지시켜주는 기술인 셈 바이오공법을 종전과 동일하게 적용했으며, 컬러를 다양화시켜 주부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직사각(오렌지), 정사각(라임), 원형(블루베리) 등 제품라인에 따라 컬러를 각각 제작했으며, 해당 컬러에 따른 과일을 이용해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밀폐용기 뚜껑 테두리 실리콘 컬러 역시 이에 맞는 오렌지, 그린. 바이올렛 컬러로 선택해 제품의 주목성을 높였다.
또한, 화사한 컬러로 구성되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부 또는 봄맞이 화사한 주방을 꾸미고 싶은 주부들에게 적합하다.
가격은 종전과 동일하며 단품의 경우 1천원~1만원대, 세트는 1만원~6만원대면 구입 가능하다.
코멕스산업의 바이오킵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기술인 셈 바이오 공법을 통해 탄생한 밀폐용기로, 음식물의 영양소 파괴나 부패를 지연시켜 장기간 신선도를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100% 완벽한 잠금 기능으로 밀폐가 완벽하다.
코멕스산업 마케팅팀 안숙경팀장은 “블루, 그린으로 통일화된 컬러의 밀폐용기 시대는 지났다. 이제는 주부들의 취향에 따라 밀폐용기도 선택 할 수 있다”며, “코멕스산업은 2008 봄을 겨냥해 뉴 바이오킵스를 출시 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높아진 니즈에 따라 다양한 밀폐용기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komax.com
연락처
코멕스산업 안숙경 과장 02-839-7811 017-306-0332
프레인 강나형 과장 02-3210-9641 011-9091-7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