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보험권 차세대 금융시스템 전략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한국오라클 뉴욕증권거래소 ORCL
2005-02-22 11:15
서울--(뉴스와이어)--한국오라클(대표 김일호, www.oracle.com/kr)은 올해 차세대 시스템 구축이 본격화 될 것으로 예상되는 보험업계를 대상으로 ‘보험권 차세대 금융시스템 전략 세미나’를 22일(화) 서울 조선호텔에서 한국HP와 공동으로 개최하고 시장 주도권 확보에 나설 전략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한국오라클은 올해 보험권 최대 화두로 떠오른 차세대 시스템 도입과 이를 활용한 비즈니스의 가치 극대화 대안을 제시했다. 또한 보다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금융 IT 시스템 운영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오라클과 HP 양사의 구축경험을 토대로 국내 보험 비즈니스에 특화된 차세대 시스템의 구축 방안을 제안했다.

특히, 한국오라클은 지속적으로 변하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시스템에 최적화해 반영하는 비용효율적인 솔루션과 서비스 지향 아키텍처(SOA)를 구현하는 차세대 플랫폼을 집중 소개하고, 한국HP는 미래 보험환경을 위한 차기 IT 아키텍처를 소개하고 이의 성공적인 구현방안과 사례연구를 진행했다.

한국오라클 김일호 사장은 “이번 세미나는 보험업계의 당면 과제인 차세대 시스템에 대한 전략수립은 물론 장기적으로 보험권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방향을 제시하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면서 “한국오라클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급변하는 보험 경영환경 변화에 최적화된 대안을 제시하고 향후 시장 주도권 확보를 위해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oracle.com/kr

연락처

홍보팀 이교현팀장 2194-7817 / 민컴 최숙 02-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