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S 코리아, 마케팅 조사 업체 최초로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마케팅 조사 업체의 선두주자인 TNS는 오늘 TNS 코리아가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마케팅 과학 분야)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발표하였다.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은 한국 마케팅 학회(KMA)가 한국 마케팅에 귀감이 되는 마케팅 사례와 그들의 리더십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3월 8일 서울, TNS 코리아의 양정열 대표이사가 TNS를 대표하여 수상하였다. 이는 마케팅 조사 업체로서는 최초의 수상이다.

매년 4개에서 5개의 한국 기업만이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할 수 있었던 이 행사의 과거 수상기업들은 삼성전자, SK 텔레콤, LG 전자, 현대 자동차, 대한항공, 유한 킴벌리와 기아 자동차와 같은 한국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성공적인 기업들을 포함하고 있다.

TNS 코리아의 양정열 대표이사는 “우리는 수상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한국의 많은 대기업들이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브랜드이지만 우리는 그들과 경쟁하여 당당히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TNS는 클라이언트가 고객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우리만의 입지를 굳혔으며 그 결과 이제 우리는 단순히 시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그 이상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인식되고 있다. TNS 코리아에서 일하는 모든 사원들이 이 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TNS 북아시아의 대표이사인 David Richardson은 “TNS 코리아는 한국의 크고 정교한 마케팅 전문가들의 집단 속에서 오랜 기간 동안 활발히 활동해 왔다. TNS는 최상의 마케팅 기법에 관한 100회 이상의 세미나를 진행해왔으며 우리 선임 관리자의 대다수는 대학강단에 서거나 한국을 대표하는 대기업들을 위해 주기적으로 강연을 하고 있다. 그로 인해 TNS 코리아는 큰 이득을 가져올 수 있는 진정한 마케팅 협력자로서 한국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상은 1993년, 한국의 마케팅 분야에 종사하는1,000명 이상의 교수들과 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된 KMA에 의해 설립되었다. KMA는 한국 마케팅 저널, 그리고 마케팅 연구를 출판하기도 한다.

TNS Korea 개요
TNS Korea는 국내 최대의 시장조사 회사로 1984년에 설립되었으며 350여명의 직원 (연구직: 200여명)을 보유하고 있다. 전문 조사 분야는 Custom Research,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이해관계자 관리, 제품 개발 및 혁신, 소매점 및 구매자, 여론조사, 디지털 조사, 정성조사 등이다. TNS는 80개국에 200여 지사를 가지고 있으며, WPP의 정보 컨설턴트 부문인 Kantar 그룹의 계열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tnsglobal.co.kr

연락처

TNS 남진영과장 02-3779-4304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