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직스세미콘 메모라이브 스윙 골드 USB메모리 독점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IT 종합 솔루션 및 가전기기 제조&유통 기업인 디직스세미콘에서 USB 메모리로 잘 알려져 있는 (주)BMK 테크놀러지(http://www.smksemi.com)의 메모라이브 스윙골드 USB 메모리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메모리라이브 USB 메모리스틱은 AA건전지 만한 크기로 제작되었으며 USB 삽입부를 보호할 수 있는 캡방식의 제품이다. 캡방식의 제품이지만 손가락으로 간단하게 돌려 사용할 수 있는 스윙방식으로 변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스윙보호캡을 기본 제공하여 두 가지 방식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전송속도 480Mbps의 USB 2.0 인터페이스를 기본 지원하며 1.1또한 호환된다. 윈도우즈 98se/me/2000/xp/mac os/linux os를 지원한다.

디직스에서 출시하는 메모라이브 스윙골드는 1, 2, 4, 8기가의 용량으로 출시되며 디직스의 평생 서비스가 제공된다. 제품 출시 가격은 아직 미정이다.

제품문의 : 디직스 판매법인 디직스디지탈 (02-702-0851)

디직스세미콘 개요
(주)디직스세미콘은 오랜기간 축적된 기술과 유통망을 바탕으로 퍼스널컴퓨터 및 IT기기의 핵심부품 등을 연구개발하는 반도체 비지니스 중심기업 이다. 퍼스널 컴퓨터 중앙처리장치(CPU), 메모리(RAM)와 디지털 액세서리인 주변기기, 메모리 카드, 메모리 스틱 등 600여 가지의 컴퓨터 핵심부품을 제조&수입&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gixkroea.com

연락처

제품문의 : 디직스 판매법인 디직스디지탈 tel : 02.702.08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