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관광, 스리랑카에 호텔식 기숙영어학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천도관광(www.maldives.co.kr, 대표이사 최승무)은 국내 여행사로는 최초로 스리랑카에 호텔을 인수하고 ‘호텔식 기숙 영어학교'(Honors Club Institute)를 오는 17일 오픈한다고 오늘 밝혔다.

Honors Club Institute(HCI)는 영국, 미국, 호주, 한국의 명문대학으로 진학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진학 준비 학교로서 스리랑카 내곰보 인근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유흥가가 없어 교육환경으로는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HCI는 현지 교육부 장관출신(Dr.Karunasena Kodithuwakku)교장을 필두로 미국,영국,호주, 유럽,한국,스리랑카 출신의 우수한 교사진을 영입해 동남아 최고의 진학준비학교로 설립되었습으며 스리랑카 대통령을 위시한 정부로부터 적극적인 지지와 후원을 받고 있다.

이미 스리랑카의 명문고등학교와 국제 학교를 졸업한 많은 한국 학생들이 영국, 미국, 캐나다, 한국의 명문대학으로 진학을 하고 있으며 한국학생들이 해외 명문대학으로 진학하는 새로운 코스로 스리랑카 국제 학교와 현지 명문 중고등학교가 조명을 받고 있다.

스리랑카는 특히 최근까지 영국의 지배(137년)를 받아 현지인들은 모두 고급 영국식 영어를 구사하고 있으며 정부에서도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영국식 고급영어를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HCI는 건물 4동(강의실 2동, 남녀 기숙사 2동)을 가지고 있으며 랩실,도서관, 인터넷 카페, 학생 휴게실,극장,헬스클럽, 카페테리아를 갖추고 있으며 호텔형 기숙사 형태로 2인 1실,3인 1실 모두 욕실을 가지고 있다. 체육시설로는 수영장, 농구장, 운동장, 학교 앞 자체 해변,골프장(근접지역)을 가지고 있다.

HCI는 현지 교육부장관, 대학총장 출신의 교장 및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인,한국인,스리랑카인으로 구성된 우수한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파견된 24시간 상주 기숙사감 직원과 7명의 Security 가 24시간 근무를 통하여 안전을 보장하고 있으며 부모님을 동반한 수업이 가능하다.

HCI는 주변에 유흥가가 없어 영어학습의 최적의 입지조건을 지니고 있다. 필리핀 영어학교의 학비,생활비 정도의 비용으로 호텔식이라는 우수한 시설을 가지고 있다. 레크레이션 및 수영 전문강사가 골프,승마,문화유산답사,수영 교육과 관계된 필수 에듀테인먼트를 지도한다.

또한 HCI는 영국식 발음에 기초한 한국인이 듣기 편한 영어 구사를 통하여 영어학습에 효과가 높으며 스리랑카 정부와 영국과의 밀접한 관계로 영국 대학 진학 용이하다는 장점들을 지니고 있다.

최승무 대표는 " 스리랑카는 아직 국내에 잘 안알려진 나라지만 효과적인 비용으로 영어학습을 하기엔 최적의 조건을 지닌 나라"라고 말했다.

천도관광 개요
㈜천도관광은 1990년 창립 '몰디브를 아시나요?라는 슬로건으로 각종 광고매체를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그리고 가장 많이 몰디브를 알린 여행사 이다. 몰디브,모리셔스,세이쉘,타히티,스리랑카 전문여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8년 대구지사오픈하여 총 6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직원 70명(해외주재원 7명포함)으로 몰디브의 리조트에 스쿠버다이빙센터 및 핸디크루즈를 소유 운영하고 있다.또한 천도관광은 '아너스클럽'이라는 브랜드로 유학,웨딩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리랑카 현지에 호텔식 기숙영어 연수학원을 오픈하고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maldives.co.kr

연락처

문의 및 안내 : ㈜천도관광 한규호 차장 02-320-43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