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밍 28일부터 두 번째 비공개 테스트 진행
포포밍이 4개월 만에 실시하는 이번 테스트는 테스트를 실시하는 오는 3월 2일까지 포포밍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포포밍은 지난해 10월 실시한 비공개 테스트에 이어 그 동안 수 차례의 포커스그룹테스트로 완성도를 높이고 최근 전체이용가 등급을 통과해 전 연령층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준비를 마친 상태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몇 차례 실시한 테스트에서 보내온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호평을 받았던 변신을 통한 다양한 게임성을 강조하고, 아쉬움을 샀던 콘텐츠량을 보완해 완성도를 높인 모습을 공개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윤복근 홍보팀장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저연령층 유저들은 신선한 변신 액션의 재미를, 20대 이상의 유저들은 예전 오락실에서 즐기던 아케이드 게임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포포밍만의 매력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포포밍과 포포밍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포밍의 공식홈페이지(www.popom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0-3210-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