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 리얼리티 서바이벌 ‘Go! 슈퍼코리안’ 시리즈 전편 다시 본다
특히, 이번 리뷰 방송은 레이싱걸 출신 정혜란, 육지혜의 진행으로 슈퍼코리안 시즌 1에 참가했던 임재석, 이재선 등도 출연할 예정이며 첫 방송은 오는 2월 2일(토) 저녁 9시다.
‘Go! 슈퍼코리안’ 프로그램은 종합격투기의 유망주를 발굴하자는 취지로 제작되는 격투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가능성 있는 선수들을 선발하고 그 안에서 치열한 경합을 벌여 최종 우승자를 선발하는 방식이다. 한편, 격투 선수들의 실제 훈련 모습과 생활을 깊숙이 들여다 볼 수 있고, 한국 대표 종합격투기 대회인 스피릿MC 대회의 유망주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격투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Go! 슈퍼코리안’ 프로그램을 통해서 그 동안 쟁쟁한 종합격투기 선수들이 다수 배출되었다. ‘Go! 슈퍼코리안 시즌1’ 에서는 전 스피릿MC 미들급 챔피언 임재석을 비롯, 이재선, 백종권, 최영이 출연하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현재 최고의 활약을 보이고 있는 현 스피릿MC 웰터급 챔피언 이광희와 그의 숙명의 라이벌 권아솔을 탄생시킨 ‘Go! 슈퍼코리안 시즌 2’뿐만 아니라,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강경호라는 새로운 스타를 만들어 낸 ‘Go! 슈퍼코리안 시즌 3’도 Xports를 통해 연속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Xports 장재석 PD는 “Go! 슈퍼코리안 리뷰 방송뿐 아니라, 지금까지의 스피릿MC 경기들도 재조명할 계획”이라면서 “스피릿MC 14 대회는 같은 날 UFC의 시청률을 크게 앞지르면서 국내 토종 격투기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점점 많아지는 것으로 평가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기획,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jmedia.net
연락처
CJ미디어 홍보마케팅팀 김종은 02)3440-4812 016-9396-9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