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호나우지뉴’ 캐릭터 등장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나우지뉴 가우슈>의 만화캐릭터가 개발되어 우리나라에 소개된다. 현재 FC 바르셀로나에서 화려한 개인기와 독특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라질 출신의 축구 선수 <호나우지뉴 가우슈>의 어린 시절을 <골목대장 모니카>로 유명한 <마우리시오 데 소우자>가 만화캐릭터로 개발하였다.

호나우지뉴(본명 Ronaldo de Assis Moreira)는 FIFA의 올해의 선수상을 두 번이나 받은 것을 비롯하여 현재 활동하고 있는 축구선수 중에서 가장 몸값이 높은 선수들 중에 한 명으로, 특히 말총머리와 뻐드렁니의 매우 인상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세계적인 수준의 기량과 재미있게 생긴 외모를 바탕으로 또 하나의 생명체가 창조되었는데, 바로 만화캐릭터 <호나우지뉴>이다.

호나우지뉴는 자신이 어려서부터 즐겨 보던 만화 <골목대장 모니카>를 그린 존경하는 만화가 <마우리시오 데 소우자>가 자기를 캐릭터로 개발하여 만화를 만드는 것에 너무 만족하고 있다. 그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그린 만화<호나우지뉴팀>은 호나우지뉴외에도 가족과 친구들, 애완동물 등이 함께 등장하여 축구를 좋아하는 어린아이의 일상생활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현재 이 만화는 UPS를 통하여 미국, 영국, 일본 등을 비롯한 20여 개국에서 연재되고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상품이 개발되고 있는데, 이 캐릭터를 국내에 소개하는 캐릭터라인의 김시범 대표는 “어린이 축구교실, 의류, 운동복, 장난감, 게임, 축구교재, 캐릭터 상품, 건강음료 등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도움이 되는 분야에는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캐릭터라인 개요
(주)캐릭터라인은 캐릭터 개발 및 라이센싱 사업을 하는 문화콘텐츠 종합에이전트입니다. 소원을 이루어주는 꿈꾸는 고양이 <바림>, 천진난만한 <개비>, 가수가 되고 싶은 핑크돼지 <포코> 등의 국내 캐릭터를 일본, 태국, 대만을 비롯한 여러 나라에 진출시켰습니다. 축구선수 <호나우디뉴> 캐릭터, 브라질 최고의 캐릭터 <골목대장 모니카>,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남녀사랑이야기 등의 라이센싱 에이전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문구, 팬시 등의 상품뿐만이 아니라, 신문, 잡지, 모바일, 방송, 영화, 온라인, 테마파크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용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aracterline.com

연락처

캐릭터라인 02-3463-0050 010-8979-70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