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관광, 주말 상담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
올해로 창사 18주년을 맞이하는 ㈜천도관광(대표이사 최승무 www.maldives.co.kr)은 2008년을 ‘고객감동의 해’로 정하고 고객중심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기로 했다.
이로서 고객들은 주말과 휴일에도 편리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게 되었다.
천도관광 최승무 대표이사는 “2008년부터 주5일 근무제도를 도입하여 직원들에게도 충분한 휴식을 제공하였으며 대신 주말근무자는 평일에 쉴 수 있도록 탄력적 근무제도를 도입하여 직원들의 만족도도 높이고 고객의 만족도도 높아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현재 여행사의 특성상 토요일까지 근무를 하거나 주5일만 근무를 하는 업체들이 많아 예약 결과를 월요일 업무개시까지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많았는데 그런 불편한 문제들이 해결되게 되었다.
최승무대표 이사는 ‘2008년은 고객감동 서비스의 해’로 지정하고 지속적으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천도관광 개요
㈜천도관광은 1990년 창립 '몰디브를 아시나요?라는 슬로건으로 각종 광고매체를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그리고 가장 많이 몰디브를 알린 여행사 이다. 몰디브,모리셔스,세이쉘,타히티,스리랑카 전문여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8년 대구지사오픈하여 총 6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직원 70명(해외주재원 7명포함)으로 몰디브의 리조트에 스쿠버다이빙센터 및 핸디크루즈를 소유 운영하고 있다.또한 천도관광은 '아너스클럽'이라는 브랜드로 유학,웨딩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리랑카 현지에 호텔식 기숙영어 연수학원을 오픈하고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maldives.co.kr
연락처
㈜천도관광 한규호 차장02-320-4332/ 016-458-6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