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게임’ 대한민국 연기파 배우 총 출동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변희봉, 신하균의 파격적인 변신과 예측 불가능한 반전이 돋보이는 영화 <더 게임>(제공: ㈜프라임엔터테인먼트 /감독: 윤인호 /주연: 변희봉, 신하균, 이혜영)에서 변희봉, 신하균, 이혜영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와 손현주, 이은성의 기대되는 배우들이 총 출동해 주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미 긴장감 넘치는 영상과 임팩트 있는 비주얼로 네티즌들에게 강렬한 충격을 선사한 <더 게임>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넘나들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변희봉, 신하균, 이혜영, 손현주, 이은성이 바로 그들. 특유의 카리스마와 존재감으로 맡는 역할마다 주목받고 있는 이들이 색다른 소재의 영화 <더 게임>으로 뭉쳐 영화에 힘을 더한다.

신뢰감을 주는 탄탄한 연기력! 신하균, 변희봉!

특히, 단 한번의 게임으로 인해 몸이 뒤바뀐다는 충격적인 소재를 다룬 영화이기에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는 필수적이었다. 청년과 노인, 선함과 악함 등 모든 것이 극과 극을 달리는 민희도(신하균)와 강노식(변희봉)이라는 인물들이 내기 이후, 서로의 몸이 바뀌면서 부자연스러울 수 있는 부분들을 자연스러운 연기로 받쳐줘야 했기 때문. 그러나 탄탄하고 안정된 연기력으로 관객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몇 안되는 배우인 변희봉과 신하균은 <더 게임>의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자신의 실력을 과시했다.

기대되는 배우들의 멋진 조합! 이혜영, 손현주, 이은성!

더불어 희도와 노식의 주변 인물들인 이혜린(이혜영 분), 민태석(손현주 분), 주은아(이은성 분) 또한, 뒤바뀐 그들의 운명을 되돌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력자의 역할로 완벽하게 분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남자를 파멸로 이끄는 팜므파탈의 원조로 도발적인 카리스마의 전형을 보여주는 배우 이혜영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이용할 수 있는 팜므파탈 혜린을 연기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감칠맛 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손현주가 몸을 빼앗긴 희도의 위험한 게임에 동참해 그를 돕는 삼촌 태석으로 분한다. 그리고 독특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 이은성은 희도의 연인으로 출연해 위험한 게임 이후 돌아온 희도에게 달라진 면을 느끼며 혼란스러워 하는 은아를 맡아 영화의 스토리에 풍성함을 불어넣으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게 한다. 이러한 5명의 배우들이 영화 속에서 펼치는 안정되고 힘 있는 연기는 파격적인 소재로 인한 관객들의 불신을 타파하는 것은 물론, <더 게임>의 위험한 대결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대한민국을 거대한 충격에 빠뜨릴 충격적인 소재와 탄탄한 구성, 치밀한 영상으로 무장된 <더 게임>은 <올드보이>, <범죄의 재구성>, <혈의 누>를 이을 2008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며 2008년 1월 31일(목) 관객들을 찾아간다.

연락처

영화인 마케팅팀 02-515-62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