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과내일, IDC업계 최초 ‘WebLogic’, ’Resin’ 등 WAS제품 선보여
세 회사의 이번 제휴는 공동마케팅을 통한 신규 고객 창출과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자는 윈윈(win-win) 전략으로써, 오늘과내일은 WebLogic과 Resin의 라이센스 제공과 함께 기술지원, 컨설팅, 교육 등의 고객맞춤 서비스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는 기업의 웹 개발 시스템 설계를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특히 외국의 제품을 국내 웹 환경 특성에 맞도록 재구성해 놓은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그 동안 JAVA인력 부족으로 웹 서비스 구현에 고민하던 중소전산실 및 특수사용자들이 보다 저렴한 비용에 개발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시스템 총 소유비용(TCO) 절감과 데이터 처리 능력 및 속도 향상 등에도 많은 혜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온라인으로 고객의 시스템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는 ‘원격 서비스’ 등의 기술지원기능이 강화되어 있어 효율적이며, 여타 솔루션과 달리 애플리케이션임대(ASP) 서비스가 가능해 고가의 솔루션 도입비용으로 망설이던 업체들의 이용도 편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략기획팀장 조윤상 상무는 “최근 e비즈니스 산업이 가속화 되면서 기업의 웹 개발시스템을 보다 유연하게 처리할 수 있는 솔루션의 도입이 본격화되고 있다”며, “향후 오늘과내일 IDC고객은 물론 다양한 중대기업 대상의 전략적 마케팅 활동으로 신규 수익 창출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늘과내일은 이번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여 기업들이 WebLogic 또는 Resin을 이용한 시스템 최적화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시스템 컨설팅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t.co.kr
-
2008년 2월 26일 1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