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CES에서 잇단 신제품 출시로 홈 네트워킹 부문 리더 확고히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시스코 시스템의 사업 부문이자 가정, 소호, 중소기업 용 음성-무선-네트워킹 하드웨어 분야의 선두주자인 링크시스(www.linksys.com/kr)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08 CES (2008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자사 울트라 레인지플러스 (Ultra RangePlus) 제품 군 중 다수의 신규 와이어리스-N (Wireless-N) 제품을 출시하고, 홈 네트워킹 분야에서 리더로서의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강화된 링크시스 레인지플러스 내부 안테나를 갖춘 WRT310N과 WRT160N은 소비자 친화형의 세련된 디자인 형태로, 모든 가정의 미적 측면을 고려해 개발되었다. 외관과 제품이 풍기는 이미지에 있어 기존 링크시스 제품에 비해 진일보한 모델이다.

WRT310N, WRT160N 출시와 함께, 링크시스 라우터의 설치 프로세스 역시 진화하고 있다. 새로운 유저 인터페이스, 플래시 비디오 기반 안내 설치와 더불어 네트워킹 전문 지식이 필요 없는 간소화된 용어집 덕분에 무선 네트워크 설치가 이전에 비해 훨씬 수월해 졌다.

링크시스 소비자 비즈니스 부문의 그렉 미모(Greg Memo) 부사장은 “2007년 10월까지 7,000만 대 이상의 링크시스 무선 기기가 공급된 바 있고, 시장조사 기관들 역시 링크시스가 홈 네트워킹 분야에서 변함없이 리더 자리를 지키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면서 “울트라 레인지플러스 제품군은 소비자 욕구에 부합하여 새롭게 개발 된 제품으로 이는 와이어리스-N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 성능, 사용 편리성을 구현하고자 하는 회사의 노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링크시스는 홈 네크워킹 분야의 리더로서 업계의 지속적인 발전에 있어 책임감을 가지고 앞장 서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linksys.com/kr

연락처

Text 100 임영빈 02-587-3308 018-259-227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