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일본에서 테마뮤직 발표

뉴스 제공
액토즈소프트 코스닥 052790
2007-12-19 11:23
서울--(뉴스와이어)--㈜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의 온라인게임 ‘라테일(www.latale.com)’이 일본에서 테마송 을 발표했다.

‘라테일’의 일본 퍼블리셔인 게임팟은 12월 16일 요코하마 파시피코에서 열린 페스타 오프닝 무대에서 ‘라테일’ 테마송 을 일반에게 처음으로 공개했다.

는 일본 아이돌 ‘사카키바라 유이’가 직접 작사, 작곡, 노래까지 모두 담당한 것이 특징. 간단하면서도 멜로디의 중독성이 강한 곡으로 가사가 재미있어서 한번 들으면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신나는 곡이다.

‘사카키바라 유이’는 가수, 성우, 뮤지컬 배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귀여운 생김새와 독특한 복장, 수준 높은 음악성으로 일본 내 두터운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날 오프닝 무대에서 ‘사카키바라 유이’는 의 경쾌한 리듬에 맞춰 화려한 안무와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을 매료시켰다. 게임팟은 ‘라테일’ 테마송 발표를 시작으로 겨울시즌 ‘라테일’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액토즈소프트 글로벌사업팀 일본 담당 고정훈 과장은 “는 사카키바라 유이씨의 이름을 걸고 탄생한 작품으로 퀄리티도 상당할 뿐만 아니라, ‘라테일’의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며 “온라인게임 ‘라테일’을 일본 젊은이들에게 알리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카키바라 유이’는 앞으로 ‘라테일’ 홍보에도 적극 나설 계획으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라테일’ 에 직접 접속하여 게이머들과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하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라테일’ 테마송 는 조만간 싱글 앨범으로도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라테일’은 한국, 중국, 일본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는 ㈜액토즈소프트의 새로운 간판 게임. 특히 중국에서 올해 최고의 캐주얼게임으로 선정되며 한류 게임 열풍의 대표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toz.com

연락처

액토즈소프트 최성순 02-3671-01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