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근모 대통령 후보 국회 기자회견 전문

서울--(뉴스와이어)--작금의 대통령 선거를 보면 통탄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바꿔야 합니다.

21세기 대한민국을 여는 이번 선거를 대 도약의 계기가 되게 해야 합니다.
그런데 대선이 지금 어떻게 진행되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국민들은 현 상황을 매우 우려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외면하고 있습니다.
상대 후보의 약점에 대해 헐뜯고, 비난하고, 비판하는 것만으로는 안 됩니다.

화합과 화해의 모습, 서로 힘을 합쳐서 국가의 미래 청사진을 만들기를 국민들은 원합니다.

현재의 우리가 미래의 후손들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 것입니까?
이제 제발 소모적이고 파괴적인 언행들을 자제하고 진정 국가와 국민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를 같이 고민하고 같이 문제를 해결해 가는 참다운 지도자의 모습을 국민에게 보여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제안합니다.
후보들간의 정책연대와 연합을 제안합니다.

먼저 대선에 나오신 후보들을 칭찬하는 운동을 시작해야 합니다.
함께 출마한 여러 후보들의 정책 중에서 정말 좋은 정책들은 칭찬하고 격려해야 합니다.

이회창 후보의 ‘법치혁명을 통한 부정부패 척결로 법과 원칙이 바로서는 사회’. 올바른 정책입니다.
심대평 후보의 ‘분권형 권력구조 개편으로 권력집중을 방지’ 하자는 정책은 미래지향적입니다.

제가 제시한 전과기록 대 사면령 정책에 공명해주신 타 후보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혁신적인 교육개혁정책은 초일류대한민국을 위해서 꼭 필요한 정책입니다.

저는 후보들 간에 국가와 국민들을 위해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정책에 대해서는 서로 연대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정책연대를 기반으로 하고 후보단일화도 추진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선거가 국민에 의해 진정한 국가지도자를 선출하는 선거혁명, 정치혁명 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gokorea.org

연락처

부대변인 윤재희(02-780-2645) 공보팀장 임승권(017-269-2169)/ 이연식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