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나인, ‘한국인의 상식력 DS’ 공중파 TV광고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스튜디오나인(www.studio9nine.com)은 닌텐도 DS용 타이틀 “한국인의 상식력 DS”에 대해 12월 1일부터 공중파 방송 3사를 통해 TV광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중파 광고의 시도는 국내게임 업계에서는 매우 드문 일로 더군다나 국내 비디오게임 개발사가 시도한다는 점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스튜디오나인의 '한국인의 상식력 DS'는 이미 국내에서 자체기획 개발된 닌텐도 DS용 타이틀로는 ‘최초의 타이틀’ 이라는 수식어가 붙어있어 이번 광고를 통하여 또 한 번 최초시도라는 수식어를 붙이게 되었다.

또한 이번 광고는 인기가수 버즈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바 있는 스타급 연출자 안홍철 감독에게 연출을 의뢰하여 제품이 가지는 이미지를 광고를 통하여 충분히 노출 시키고 소비자에게 생소하지 않은 스타급 성우를 통하여 광고의 메시지를 정확하게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한편 스튜디오나인의 엄호용 기획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하여 아직까지 ‘한국인의 상식력 DS’를 접해보지 못한 많은 분들께 상식을 늘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스튜디오나인은 2003년 3월에 설립되어 20종 이상의 콘솔게임과 교육용 타이틀 등을 기획, 개발 및 배급하는 국내 최대의 비디오게임 퍼블리셔로서, 지난 11월 캐릭터 사업과 온라인, 모바일 게임 및 영화,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바른손 계열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합류하게 되었다.

스튜디오나인 개요
비디오게임 퍼블리셔

웹사이트: http://www.studio9nine.com

연락처

스튜디오나인 노 건 이사 02-554-0885(ext.105) 017-231-45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