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선교중창단 Asidors 에덴요양병원 내한공연

남양주--(뉴스와이어)--에덴요양병원(병원장 박종기)에서는 29일 10명의 자녀로 구성된 가족 중창단 아시돌(Asidors) 내한공연이 열렸다.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공연에서 아시돌(Asidors) 맴버들은 타고난 가창력과 노래솜씨로 청중을 매료시켰다.

평소 음악활동에 관심이 많았던 부모들은 자녀들의 숨은 재능을 찾아내어 어려서부터 훈련을 시켰고 지금으로부터 20여년전 아시돌(Asidors)을 창단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한다.

현재 이들은 전 세계를 순방하며 순회공연을 해오고 있는데 이번 한국순회공연 중 에덴요양병원을 방문하여 공연을 하게 되었다.

공연을 지켜본 많은 환우들은 아름다운 노래 선율에 통증까지도 잊어버린 채 감동하고 행복해함으로 투병하는데 큰 힘을 얻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에덴요양병원 개요
에덴요양병원은 서울 근교 남양주시 수동면 내방리 수려한 산세와 계곡이 어우러진 대자연속 14만평 부지에 지상 5층 지하 1층 총 350병상으로 2001년 7월에 개원한 각종 암, 당뇨, 고혈압, 비만, 노인성질환 등 생활습관병 치료전문병원으로 현대의학과 예방의학차원의 생활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또한 직영농장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채소로 년중 200여 종류의 건강채식요리 식단을 제공하며 면역력증진을 위한 웃음치료, 음악치료, 치유시각화, 심리상담치료, 인지의학치료 등의 프로그램의 특성화가 인정되어 SBS, KBS, MBC 등 언론에 수십 차례 소개된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edenah.com

연락처

에덴요양병원 홍보팀장 정재명 031-590-7634, 010-9906-30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