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용평가정보, 사랑의 봉사활동 펼쳐

뉴스 제공
NICE평가정보 코스닥 030190
2007-11-26 09:2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신용평가정보(대표 박상태)는 24일(토)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에 소재하는 송천 한마음의 집을 방문하여 사랑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송천 한마음의 집은 2004년 12월에 개원한 중증장애인 요양시설로서 총 55명의 중증장애인을 돌보는 복지시설이다. 한국신용평가정보 임직원 40여명은 내부청소, 음식장만, 생활필수품 기증 및 장애우 돌보기를 통하여 따뜻한 사랑을 그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송천 한마음의 집 조성재 팀장은 “바쁜 주말에도 불구하고 장애가족들을 방문해 도와주어 무척 감사하며, 기증받은 생활필수품은 저희 장애가족들에게 매우 따뜻한 연말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신용평가정보 박상태 사장은 “이러한 봉사활동을 통하여 우리 주위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다시 한번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회사전체의 문화행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NICE평가정보 개요
NICE평가정보는 1985년 설립 이래 개인 및 기업 신용정보, 신용관리, 기술 신용정보 등 금융 인프라 핵심 영역에서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왔다. 축적된 노하우와 우수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개인 및 기업의 금융 효율성, 경쟁력을 높이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niceinfo.co.kr

연락처

한국신용평가정보 허천 대리, 02-3771-125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