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정보기술 , 영업 상무에 박균복 씨 영입

서울--(뉴스와이어)--보안업체인 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 )은 텔코와 군 시장의 영업을 담당할 영업본부 임원으로 박균복(朴均福)씨를 영입하였다고 3일 밝혔다.

박균복 상무는 넷시큐어테크놀러지와 퓨쳐시스템에서 영업이사를 역임한 바 있으며, 지난 2002년에는 보안업계 영업 마케팅 이사들의 친목모임인 정보보호 산업 발전 협의회 초대 회장을 맡은 바 있는 보안영업부문 영업통이다.

박 상무는 “어울림정보기술은 방화벽, VPN, IPS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영업 및 마케팅을 보다 효율적으로 전개한다면 빠른 시간 내 국내 대표적인 업체로 자리매김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특히 올해는 기존에 어울림이 높은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공공 및 금융 시장에 더해, 텔코 및 군 시장과 같은 신규 시장 부분에 보다 중점을 두어 공격적인 영업을 단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박동혁 어울림정보기술 사장은 "지난달 관계사인 넷시큐어로부터 최고재무책임자 및 전략기획본부장을 영입한 바 있으며, 금번 영업 임원을 추가 영입함에 따라 기업 전반에 걸친 재무, 기획, 영업 영역을 모두 보강하였다” 며 “이를 바탕으로 향후 안정된 수익구조 창출 및 사업다각화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oullim.co.kr

연락처

사업기획팀 과장 박혜경 3465-77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