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오션, ‘BC카드’ 온라인 캠페인 전개

뉴스 제공
지어소프트 코스닥 051160
2007-11-22 09:33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디지털오션(대표 이지행, www.diocean.co.kr)은 최근 BC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온라인 캠페인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최근 인기연예인 ‘김태희’를 메인 모델로 영입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BC카드는 온라인상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보다 확대해야 한다고 판단, 디지털오션과 손잡고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독특한 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한 것.

BC카드의 온라인 캠페인은 11월부터 12월까지 2개의 이벤트로 구성되며, 똑똑한 이미지를 가진 메인 모델 ‘김태희’의 생활 단면을 보여줌으로써, 요일별로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인보우 카드’의 혜택을 자연스럽게 소개하고 있다.

11월말까지 전개되는 첫번째 이벤트(http://taehee.bccard.com)는 네티즌이 파파라치가 되어 ‘김태희’의 일주일 간의 행적을 뒤쫓는 형식으로, 댓글이벤트, 퀴즈이벤트 등을 통해 아웃백 외식권, 닌텐도 DSL, 주유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메인 모델 ‘김태희’의 럭셔리한 방을 배경으로 다양한 소품을 보여주는 형식이며, 12월말까지 전개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주도한 디지털오션의 윤승수 실장은 "BC카드의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메인 모델을 소재로 네티즌의 유입도를 높이고, 펀(Fun)한 이벤트를 통해 카드생활을 체험해 본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BC카드는 새로운 CF 다운로드 수가 크게 증가하는 등 네티즌의 관심을 끄는데 이미 성공했고, 이번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이 이슈화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오션은 설립 초기 주로 IT 산업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광고대행사로는 독특한 구성원들의 이력을 바탕으로 주로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기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분야에 강세를 보이며 성장했다. 특히 최근에는 LG전자, 옥션 등 일반 기업으로 영역을 확장한 데 힘입어 2006년도에 전년도 대비 200%의 급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온라인 광고업계의 선두업체다.

웹사이트: http://www.gaeasoft.co.kr

연락처

디지털오션 윤여훈 대리 02-563-1690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정보람 대리 02-6414-6599 016-675-06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