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의 동기부여와 상담은 이렇게” 온라인 공개 세미나 열린다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을 통해 영어교육과 관련한 교사들의 상담법을 무료로 전수하는 공개 세미나가 열린다. 컴퍼스미디어는 오는 11월 20일 오후 1시 “동기부여 및 효과적인 상담"이라는 주제로 영어교사를 위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영어교육 지도자들이 효과적인 상담을 통하여 학생들의 학습 동기를 높이고, 학생, 부모, 그리고 교사가 함께 협력하며 학습 향상을 도모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세미나는 한남동의JNE의 박주미 원장이 진행한다. 박원장은 그 동안의 지도 경험사례와 심리학 지식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동기와 학습 태도, 부모의 지도 유형과 그 영향 등에 대해 살펴본다.

박원장에 따르면 아이들은 저마다 다른 기질을 가지고 태어나지만 어느 것이 더 나은 기질이라고 말 할 수는 없다. 그러나 부모들은 가끔 내 아이가 감나무인데 사과나무로 만들려고 하기도 하고, 그에 따라 자녀에게 좋은 협력자가 되지 못하거나 자녀의 동기를 꺾는 경우조차 생긴다는 것이다.

박원장은 영어교사가 학생을 온전하게 이해하고 부모에게 현명한 조언을 함으로써 학생들의 동기를 높이고,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믿는다. 영어교육에 대한 해박한 지식이나 철저한 수업 준비만큼 애정 어린 지혜로운 학생ㆍ학부모 상담은 좀 더 비중있게 논의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박주미 원장의 뛰어난 말솜씨는 이미 MBC에서 개최한 '제 2의 김미경을 찾아라'에서 입상함으로써 입증된 바 있다. 아무리 심각한 주제라도 유쾌하고 재미있게 풀어가며 강한 설득력을 지닌 그의 강의 화술은 이미 여러 차례의 학부모 설명회를 통해 알려져 있다.

이 세미나에 접속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세미나 시작 5분 전에 컴퍼스미디어의 웹사이트 www.compasspub.com에 접속하여 초기화면에서 Seminar를 클릭한 다음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된다.

영어교재 전문출판사인 컴퍼스미디어는 매월 1회 꼴로 국내외의 저명한 강사를 초빙해 영어교사는 물론 관련 업계의 인사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12월은 “성격유형에 따른 효과적인 영어학습법”이라는 주제의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문의는 전화 (02) 3471-0096번이나 www.compasspub.com으로 하면 된다.

컴퍼스미디어 개요
컴퍼스미디어는 고객중심의 생각을 기반으로 영어교육 부문의 핵심역량 강화, 차세대 콘텐츠 연구 개발, 업종 전문화 및 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차별화된 영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영어교육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pub.com

연락처

(주)다모라 강민수 (02-2058-30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