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광주시와 다자녀가정 우대를 위한 ‘아이사랑카드’ 제휴협약 체결

광주--(뉴스와이어)--광주은행(은행장 정태석)이 광주광역시(시장 박광태)와 함께 광주지역 다자녀가정에 경제적·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아이사랑카드」제휴협약을 체결하고, 11월 1일부터 「아이사랑카드」를 발급한다.

이번 협약으로 출시하는 「아이사랑카드」는 기본연회비 평생 면제와 함께 보너스포인트 적립률 상향,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3대 소아암 보험 무료가입 서비스, S-oil 리터당 100원 주유할인서비스, 예금 및 대출금리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며, 광주광역시에 소재하는 어린이집·학원·음식점 17개 업종 약 622곳의 참여업체에서 할인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아이사랑카드」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2001년 이후 셋째 이상 자녀를 출산한 가정 또는 셋째 아이를 임신한지 7개월 이상 된 가정을 대상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이번 「아이사랑카드」 출시로 고령화 시대를 대비해 광주광역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출산양육정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지역은행으로서 역할에 충실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하고, “2001년 이후 셋째 아이를 출산한 약 1만1천여가구에 유익한 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 아이사랑카드 제휴협약식 내용
-일시: 2007년 10월 26일(금) 오후 5시
-장소: 광주광역시청 3층 비즈니스룸
-참석인원: 박광태 광주광역시장
정태석 광주은행장
참여업체 대표자

웹사이트: http://www.kjbank.com

연락처

광주은행 홍보팀장 김경태 062-239-50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