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월드, 뿌까레이싱과 함께 ‘e-fun 2007’ 참가

서울--(뉴스와이어)--'OSMU관에서 뿌까레이싱,포키포키,패션게임 등을 선보여'

윌메이크(대표 김기서)는 10월 26일 자사 청소년 문화 포털 사이트인 로이월드 내에서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 ‘뿌까 레이싱’을 필두로 ‘포키포키’, ‘패션게임’과 함께 오는 25일 대구에서 개최하는 ‘e-fun 2007’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윌메이크는 18일 대형 게임포털인 ㈜그라비티와 제휴를 통해 ‘뿌까 레이싱’을 서비스하면서 올해 ㈜네오위즈, ㈜싸이칸엔터테인먼트와 제휴 이후 게임사업분야에도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러한 게임사업에 대한 의지의 일환으로 25일 대구에서 열리는 ‘e-fun 2007’ 에 현재 로이월드에서 서비스중인 ‘뿌까 레이싱’, ‘포키포키’, ‘패션게임’으로 OSMU관에 참가하였으며 ㈜윌메이크는 ‘e-fun 2007’ 행사를 통해 대구경북지방에 더욱 확고한 사용자 기반을 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윌메이크의 이태훈 온라인사업 본부장은 "OSMU란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 use)’의 약자로 하나의 디지털 컨텐츠가 다양한 컨텐츠로 재탄생 되는 하나의 문화 형태 라고 말하였으며 로이월드의 ‘뿌까 레이싱’과 ‘패션게임’은 OSMU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다.” 라고 하였으며 “로이월드 게임 사업은 게임 채널링이 근간이지만 이번 대구에서 열리는 e-fun 2007 행사에서는 다른 대형 게임포탈에 뒤지지 않는 저력을 보여 줄 것” 이라고 하였다.

참고로 ‘뿌까 레이싱’은 누구나 잘 알고 있는 깜찍한 뿌까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스쿠터 레이싱 게임이며 스쿠터라는 최신 트렌드가 접목되어 있기에 여성과 학생층의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오픈과 동시에 게임을 실행하는 전원에게 로이월드에서 아바타 및 글꼴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사탕과 , 게임에 이용되는 로이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하여 회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윌메이크 개요
윌메이크는 2002년 창사 이래 로이월드(www.roiworld.com)와 함께 청소년 문화기업을 지향해 왔다. 컨텐츠와 브랜드 수출에 따라 새로이 런칭한 티니야는 청소년10대를 의미하는 'Teen'에서 따온 이름이며, 대한민국 10대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겠다는 윌메이크의 의지가 담겨 있다고 한다.티니야는 기존 로이월드의 간판 서비스이던 작가UCC, 스타, 패션게임, 커뮤니티, 각종 온라인게임 등등 모든 서비스를 그대로 이어받아 진행하여 회원의 불편함은 전혀 없도록 하였다. 또한 사이트 구성을 보다 쉽게 하고, 무료동영상 및 강화된 스타 서비스로 10대 회원의 더 많은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tiniya.com

연락처

로이월드 게임사업팀 이동영 팀장. 02-2028-421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