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터스, 경기지방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제1지구대의 ‘한 생명 살리기 캠페인’ 동참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인 시터스(대표이사: 이준표)는 사고가 많은 고속도로에서 운전자의 안전성 증대를 위해 경기지방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제1지구대 주관으로 진행되고 있는 내비게이션을 활용한 “한 생명 살리기 캠페인”에 같이 동참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발표했다.

진난 8월 인공지능 내비게이션인 “인텔리전트 루센 R2”의 높은 시인성을 통해 안전성이 아주 높은 내비게이션이라는 소비자 평을 받고 있으며, 특히 교차로 3D실사 이미지는 사진과 같이 실제도로와 똑 같은 이미지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시인성을 통해 운전자의 안전을 증대한다는 업게 전문가의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 동참을 통해 그 안정성이 한층 더 높아 질 전망이다.

시터스의 이준표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속도로 진입시 안전벨트 착용안내, 터널 진입시 안전거리 확보, 사고 유형별 사고 다발 지역 정보 등 특정지역에 제한적이나마 교통사고 관련 실무 전문가에 의해 실제 사고 데이터를 분석된 정확한 안전정보를 인텔리전트 루센 R2에서 상세히 안내 할 수 있게 되었다“ 라며 “이를 시작으로 운전자의 안전증대를 위해 일반 내비게이션 사업자들이 할 수 없는 과학적인 안전정보들이 전국적 범위에서 경찰청 교통관련 전문가들에 의해 분석되어 제공되길 희망한다” 라고 설명했다.

고속도로순찰대 제1지구대 허성희 대장은 “민중의 지팡이인 경찰이 당연히 했어야 할 일의 하나를 이번 캠페인을 개기로 작게나마 시작 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 라며 “아직은 시작 단계라 지역 기반 안전정보가 고속도로 제1지구대에 한정이 되었으나 안전벨트 착용 및 안전 거리 확보안내 등 가장 일반적이면서도 운전자의 안전을 증대 시킬 수 있는 정보에 강조 했으며,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시터스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다” 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한 안전정보는 지난 9월 말부터 시터스사의 인텔리전트 루센 R2에 포함이 되었으며, 10월~12월 기간 동안 업그레이드를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이 될 계획이다. 기존 고객들은 루센 사이트(URL: www.rousen.com )에서 매월 무료로 진행되는 정기업데이트를 통해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tus.co.kr

연락처

시터스 김태우 팀장 02-2109-39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