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DMB 원투원, 격투기 등 서바이벌 프로그램 편성
원투원은 10월부터 ‘Go! 슈퍼코리안’과 ‘FinalFu(파이널푸)’, ‘inferno(인페르노)’를 연이어 편성, DMB시청자들에게 보다 강렬한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Go! 슈퍼코리안’(매주 목요일 오후 1시)은 국내 유망 종합격투기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서바이벌 형식으로 그려낸 격투기 스타 발굴·육성 프로젝트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국내 최고의 종합격투기 대회인 스피릿MC 도전자 결정 전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FinalFu(파이널푸, 매주 월요일 오후 5시)’는 미국 전역에 있는 수준급 무예가 30명을 뽑아 그 중 최고의 무예 달인을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태권도를 비롯 가라데, 쿵푸 등 무술인 들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우리 태권도의 위력을 재삼 확인할 수 있다.
30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펼치는 스포츠 어드벤처 ‘inferno(인페르노, 매주 월요일 오후 5시30분)’는 미션에 실패하면 곧 탈락이라는 경기 룰에 따라 총 20명 치열한 도전자들의 대결이 볼 만한 해외 프로그램이다.
원투원 이희대 편성팀장은 “그 동안 E-Sports프로그램을 방송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원투원이 이번에는 스포츠 서바이벌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일상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이동 중에도 통쾌함과 짜릿함을 전해줄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 밝혔다.
한국DMB 개요
한국DMB QBS는 방송통신위원회의 허가를 득한 지상파 종합편성 방송사업자로서 언제 어디서나 보고 듣고 즐기는 무료방송 서비스이다. 지상파DMB TV 채널로 DMB 이동 시청자들의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시간대별 다양한 장르의 종합편성 채널이다.
웹사이트: http://www.qbsi.co.kr
연락처
한국DMB 장한나 02-2082-2080 011-9732-4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