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그랜드 피아니스트’ 출시

뉴스 제공
손오공 코스닥 066910
2007-09-18 10:28
서울--(뉴스와이어)--손오공(대표 최신규, www.sonokong.co.kr)이 “눈으로 보고 손으로 연주하는 음악” 그랜드 피아니스트를(Grand Pianist)를 새롭게 출시했다.

그랜드 피아니스트는 실제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의 1/6 크기로 88개의 건반이 음악에 맞춰 스스로 움직이며 연주한다. 유명 바이올리니스트 이자 그랜드 피아니스트의 음악 프로듀서인 ‘하카세 타로’가 엄선한 클래식, 재즈, 팝 등의 음악 100곡이 내장 되어 있어 유명하거나 평소 좋아했던 음악을 간단한 조작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그랜드 피아니스트는 자동연주 외에 건반을 하나하나 두드려 연주할 수 있는 수동모드가 지원되어 원하는 음악을 직접 연주해 볼 수 있다. 또한 MP3등 음향기기 장비를 연결하면 MP3에 내장된 음악이 그랜드 피아니스트를 통해 흘러나오고, 음악에 맞춰 건반이 스스로 움직여 연주하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이외 더욱 다이나믹한 음량으로 피아노 연주를 듣고 싶다면 가지고 있는 외부 스피커에 연결하면 더욱 볼륨감 있는 피아노 콘서트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손오공은 그랜드 피아니스트 출시에 따라 9월 20일(목)부터 30일(일)까지 특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예약구매를 하면 ‘하카세 타로’가 특별 선곡한 전용 카트리지 3개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그랜드 피아니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 피아니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pianist.sonokong.co.kr)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그랜드 피아니스트 구매는 손오공eshop(http://shop.sonokong.co.kr)을 통해 10월 1일(월)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그랜드 피아니스트 가격 및 제품 정보>

판매가격

- 그랜드 피아니스트 : 449,000원
- 그랜드 피아니스트 스페셜 세트 : 499,000원(그랜드 피아니스트 본체+전용카트리지 3매)

그랜드 피아니스트 소개

1. 테마는 보고, 만지는 음악(View & Performance)

그랜드 피아니스트는 음악을 단지 듣고 즐기는 것이 아닌 직접 연주하는 모습을 보면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랜드 피아니스트는 자동연주 기능으로 라이브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실제 연주할 수 있는 피아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LIVE? or TOUCH?

88개의 건반을 하나하나 누를 때마다 음악에 맞춰 연주를 하며, 총 길이는210mm 입니다.

3. 4mm

건반 하나나의 폭은 4mm입니다. 실제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의 약 1/6크기 입니다.

4. 100곡 기본 내장

클래식은 물론 재즈나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100곡이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선택 버튼의 손쉬운 조작으로 원하는 음악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onokong.co.kr

연락처

손오공 기획부 홍보팀장 이남경 02-2610-8999 010-4233-26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