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닉스, 추석 맞이 순정 후방카메라 50% 할인판매

서울--(뉴스와이어)--현대닉스(대표이사: 이규동, www. DIMOSTAR.com . TEL : 1544-1797)은 고객들의 요청에 부흥하고 추석을 맞이하여 최고급 순정 후방카메라 가니쉬앗세이를 50% 할인하여 ’07.9.18 ~ 10.8일까지 옥션 등에서 판매한다고 발표하였다.

현재 후방카메라는 편안한 주차 및 안전운전을 위하여 급속히 장착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 종류가 많아서 어떤 것을 장착해야 될지 모르는 운전자가 많다. 일반적으로 저가형 제품은 중국산이 대부분이고, 국산도 여러 종류가 있다.

국산 중에도 현대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 등에서 공급하는 순정후방카메라는 자동차 생산시 부착된 후방카메라를 교체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밖에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유는 자동차생산시 적용된 카메라는 전원이 6V이고, 시판용 네비게이션은 대부분 12V 이고, 배선이 다르기 때문이다. 또한 국산 중에도 카메라 크기가 크던가 장착위치가 어색하여 차량의 외관을 손상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 50%할인하여 판매하는 제품은 현대자동차등에 공급하는 동일한 일본 샤프사 CCD카메라로 순정 품질신뢰성을 확보한 12V용 네비게이션 등에 사용할 수 있게 하였고, 가니쉬 브라켓 등을 차량 외관을 최고급으로 유지할 수 있게 만들어서 차량 생산시 부착한 후방카메라와 같은 외관을 유지하게 하였다.

각 제품별 특징을 보면 TG 그랜져용 후방카메라 가니쉬앗세이는 12V 순정 후방카메라를 현대자동차 순정 가니쉬앗세이를 별도 제작한 브라켓로 결합한 것으로, 2만원 추가시 차량 색상에 맞게 차량용 전문도색협력업체에서 도색하여 공급하며, NF소나타, SM5용은 가니쉬앗세이를 별도 제작한 금형을 적용하여 장착이 용이하고 외관이 고급스럽다.

현대자동차 에쿠스, 기아자동차 오피러스는 12V 순정 후방카메라를 순정 가니쉬앗세이를 별도 제작한 브라켓로 결합한 것으로 원하는 자동차 색상과 맞추어 전문도색업체에서 도색하여 공급하고 있고, 쌍용자동차 렉스턴용 후방카메라 가니쉬앗세이는 12V 순정 후방카메라와 쌍용자동차 순정 가니쉬를 결합하여 공급하여 순정형과 차이가 없다.

기타 일반차량용은 12V 순정 후방카메라에 특수브라켓을 사용하여 번호판 상단에 부착하는 제품(참조적으로 번호판 고정 볼트에 부착하는 형태는 외관상도 마이너스 요소가 있고 카메라 위치가 편차가 있게 장착할 수 밖에 없음)으로 외관이 깔끔하고 장착위치를 정중앙에 부착할 수가 있어 대부분 차량에 장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수입차 등 특수차량용은 번호판 상단에도 장착이 곤란한 볼보자동차 등에 가장 간편하게 장착 할 수 있게 특수 금형을 제작하여 만든 것이다.

현대닉스 개요
현대닉스(주)는 네비게이션, DMB, 카오다오, 원격시동 등 자동차용품을 주력으로 OFF-LINE, ON-LINE을 융합하여 고객에게 편안한 만족을 드리는 자동차용품 유통전문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DIMOSTAR.com

연락처

현대닉스 CSO 이규동 02-406-171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