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월드, ‘알맨’ 채널링 서비스 실시
㈜윌메이크는 오는28일 ㈜싸이칸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통해 '알맨'을 채널링 서비스하면서 지난 8일 대형 게임포털인 ㈜네오위즈와 제휴 이후 게임사업분야 확장의 두 번째 신호탄을 발사 하였다.
'알맨'은 귀여운 SD캐릭터 및 화려한 액션을 내세우며 학창시절 오락실에서 즐기던 횡스크롤 게임이 연상되는 게임으로 자신만의 강력한 스킬 조합으로 차별된 캐릭터를 육성 하고 자신 혼자 또는 여러명의 유저와 팀을 맺어 임무를 수행하는 신선한 재미를 준다.
더불어 타격감을 살리면서도 액션 게임의 최대 약점인 폭력성을 최대한 배제하여 12세이용가 판정을 받아 남녀노소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로이월드는 '알맨'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PS3, MP3, 닌텐도DLS 등을 경품으로 '30분만 게임을 즐겨라. 경품이 나온다"등 ㈜싸이칸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로이월드의 포인트와 글꼴이용권을 1000명에게 제공하는 자체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윌메이크의 이태훈 온라인사업 본부장은 "메이져 게임관련 업체에서 로이월드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금년 하반기에는 '알맨'과 같이 로이월드의 회원층과 맞는 다양한 게임의 채널링 서비스를 추가하여 게임사업분야를 점차 확대 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참고로 ㈜윌메이크는 청소년 문화기업을 표방하며 300만 청소년회원들의 높은 지지를 기반으로 하여 청소년 포털 로이월드와 신생 캐릭터 '요조'의 캐릭터 사업, 그리고 게임 채널링 사업을 진행하는 등 사업 분야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윌메이크 개요
윌메이크는 2002년 창사 이래 로이월드(www.roiworld.com)와 함께 청소년 문화기업을 지향해 왔다. 컨텐츠와 브랜드 수출에 따라 새로이 런칭한 티니야는 청소년10대를 의미하는 'Teen'에서 따온 이름이며, 대한민국 10대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겠다는 윌메이크의 의지가 담겨 있다고 한다.티니야는 기존 로이월드의 간판 서비스이던 작가UCC, 스타, 패션게임, 커뮤니티, 각종 온라인게임 등등 모든 서비스를 그대로 이어받아 진행하여 회원의 불편함은 전혀 없도록 하였다. 또한 사이트 구성을 보다 쉽게 하고, 무료동영상 및 강화된 스타 서비스로 10대 회원의 더 많은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tiniya.com
연락처
(주)윌메이크 게임사업팀 팀장 이동영 , 02-2026-3163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