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미니앨범 SHOW BOOK 판매 100일만에 10 만개 돌파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포토 OP(대표 송준석)는 최근 미니 열풍에 힘입어 자사의 초소형 사진 앨범인 ‘쇼북(SHOWBOOK)’ 판매100일만에 1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쇼북’은 휴대폰과 열쇠 고리에 달고 다닐 수 있도록 초소형으로 축소한 앨범으로 항상 지니고 다니면서 자랑할 수 있어 아기를 둔 엄마와 아빠, 연인, 연예인 팬클럽에서 유례없는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쇼북의 10만개 돌파가 순조롭게 진행 되게 된 배경으로는 타 경쟁사가 미니 앨범에서는 시도하지 않았던 스튜디오 양장 앨범과 같은 가죽 소재의 커버 채택과 섬세한 재봉 처리, 분리 되지 않은 페이지 이음새, 옆면 길딩 컬러 등을 적용하고 고급화하여 경쟁력을 확보했기 때문이다.

또한 귀엽고 발랄한 핑크, 메탈그린, 메탈블루 등을 커버 컬러로 채택하여 액세서리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하루 3,000개를 제작 할 수 있는 체계적인 생산 라인 구축과 앨범 제작 전문 인력 보강으로 안정 된 주문 처리가 가능했기 때문이다.

한편 국내외 사진 인화 업체는 물론 클럽사이언, 삼성몰, 알씨 등과도 제휴하여 쇼북 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onghwa.net

연락처

송화시스템기술(주) OP운영사업부 김정길 과장 02-2025-2614, 011-474-821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