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이온킹’, 관객과 배우가 함께 하는 체험이벤트 열어

서울--(뉴스와이어)--브로드웨이에서 10년간 롱런 행진을 하며 세계 뮤지컬의 흥행공식을 다시 쓰고 있는 뮤지컬 <라이온킹>이 7월 22일(일요일) 관객과 배우가 함께, 공연 준비과정과 무대 뒷모습을 체험하는 ‘라이온킹 썸머 캠프’를 개최하였다.

이번 ‘라이온킹 썸머 캠프’는 뮤지컬 <라이온킹>이 오는 8월 31일 최장기 연속공연 기록 달성을 앞두고 관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약 60여명이 참여하였다.

캠프에 참가한 관람객들은 무대에 오르기 전 발레와 재즈댄스로 몸을 풀며 공연을 준비하는 배우들을 직접 볼 수 있었으며, 이들과 함께 발성 연습도 가졌다. 또한, 그 동안 관람객들에게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무대 뒤의 상세한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체험 이벤트에 참가한 홍 빈 씨는 “뮤지컬 <라이온킹>의 배우들과 함께 공연 전 과정을 함께 하고,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에 대해서도 직접 질문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매우 즐거웠다”며 “앞으로도 뮤지컬 배우와 관객이 함께할 수 있는 이런 뜻 깊은 행사가 자주 개최 되었으면 좋겠다”며 캠프 참가 소감을 말했다.

뮤지컬 <라이온킹>의 제작사 극단 사계는 “지난 6월에 실시하였던 뮤지컬 체험 이벤트에 대한 관객과 배우들의 반응이 뜨거워, 이번에는 공연 과정 및 백스테이지를 공개하는 본 행사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관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행사를 마칠 수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이 같은 체험 프로그램을 개설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작년 10월 28일 개막한 뮤지컬 <라이온킹>은 오는 8월 31일까지 10개월 통산 276회 공연이라는 국내 대형뮤지컬 사상 최장기 연속공연 기록을 세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ion-king.co.kr

연락처

극단 사계 홍보팀 이은태 411-5087, 010-9913-3023
홍보대행사 프레인 한기정 3210-9622, 016-247-244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