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현우에서 의류 사업가 이현우의 열정... ‘2007 FATDOG F/W 품평회’로의 초대

서울--(뉴스와이어)--의류 사업가 이현우씨의 창작 아이디어로 탄생한 ‘놀랍고 재미있는 강아지’란 뜻의 FATDOG 의류 브랜드는 2002년 이현우씨의 지인인 김대경씨와 합작으로 탄생한 영 캐주얼 브랜드이다.

지난 5년간의 열정이 담긴 FATDOG은, 이현우씨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한 야심찬 포부와 소비자의 트랜드를 읽고 입는 것만으로도 무엇인가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프린트에 중점을 두어, 현재 젊은 패션 리더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2007년 다양한 아이템 개발과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으로 단계적 유통 라인을 확보하고자 카시오전자사전, 프랭클린 전자사전등 소형 디지털 전자 제품을 성공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대원트루웍스와 손을 잡고, 제2의 성공 도약을 준비한 FATDOG의 대표이사 이현우씨는, 2007년 7월 25일 3시 강남 노보텔 호텔에서 자사인 ㈜팻어반어패럴, 유통사인 ㈜대원트루웍스와 함께 ‘2007 FATDOG F/W 품평회 SHOW’를 선보일 계획이다.

금번 행사를 통하여 대리점 확충과 온라인 판매 확대를 통한 브랜드 성장을 기대하고 있는 이현우씨는 활동적인 Orange, Cobalt, Yellow, Hot Pink의 메인 Color와 Green, Aqua Blue, Light Yellow, Metal등의 Sub-Color로 재미있는 FATDOG 컨셉을 디자인 하였다.

또한 기존의 티셔츠,청바지,트레이닝 세트, 점버에서 모자, 가장, 벨트, 액세서리등 다양한 아이템을 강화하여, 소비자들에게 좀더 밀착한 브랜드의 아이템을 금번 행사를 통하여, 세상에 선보일 예정에 있다. 금번 행사는 대표이사 인사말, 디자인 컨셉 발표, F/W 의상 발표, 의상 품평회, 초청인사 간담회로 구성되어, 의류 사업가인 이현우씨의 사업가적인 면모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으며, 기자들과의 만남을 통하여 사업가 이현우의 사업 철학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fatdog.co.kr

연락처

발해 엔터테인먼트 기획실 정성운 실장 02-545-1333, 010-9266-670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대원트루웍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